메뉴
※ 읍면동 주민자치회 소식을 전달하는 곳입니다. 세부내용에 대한 문의는 해당 읍면동으로 전화하시기 바랍니다.
• 일 시 : 2020년 10월 14일 화요일 18:30 ~ 20:00
• 장 소 : 행정복지센터 1층 회의실
• 참석인원 : 12명
• 회의내용 : 2020년 주민총회 추진사항 관련 논의
- 주민총회 절차 공유 및 추진일정 확정
- 2021년 주민자치회 공모사업 관련 분과별 의제발굴 방안
- 주민투표 관련 방법, 기간, 장소 등 확정
- 홍보물품 종류, 수량 등 결정
댓글은 자유로운 의견 공유를 위한 장이므로 부산시에 대한 신고, 제안, 건의 등 답변이나 개선이 필요한 사항에 대해서는 부산민원 120 - 민원신청 을 이용해 주시고, 내용 입력시 주민등록번호, 연락처 등 개인정보가 노출되지 않도록 주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상업광고, 저속한 표현, 정치적 내용, 개인정보 노출 등은 별도의 통보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 부산민원 120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