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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읍면동 주민자치회 소식을 전달하는 곳입니다. 세부내용에 대한 문의는 해당 읍면동으로 전화하시기 바랍니다.
기관에서 기증받은 중고PC를 정비하여 기초생활수급자 및 사회복지시설 정보취약계층에 중고PC를 무상으로 보급하는 2021년 사랑의 그린(중고)PC 보급대상자를 모집하오니 아래 사항을 참고하셔서 신청하시기 바랍니다.
※ 보급사양
- HW: CPU i5, 메모리 4G, SSD 120GB, HDD 500GB, 21“이상 모니터
- SW: 윈도우10, 폴라리스오피스, 알약 등
※ 보급대수: 1차 335대, 2차 315대 ▷ 2차는 예산확보에 따라 변경될 수 있음
1. 신청기간: 2021. 5. 1. ~ 5. 31.(1개월) ▷ 토, 일, 공휴일 제외
2. 신청자격: 주민등록상 주소지와 소재지가 부산광역시민 및 단체이고 아래의 조건에 부합해야 함
1) 개인: 기초생활수급자, 차상위계층
2) 단체: 사회복지시설 및 단체(장애복지시설, 지역아동센터, 사회복지기관, 노인시설)
3. 제출방법: 거주지 읍·면·동 주민센터로 우편, 팩스, 방문 접수
4. 제출서류: 사랑의 그린PC 신청서, 개인정보 수집·활용·제공 동의서,아래의 증빙서류 필요 ※ 단, 행정정보공동이용 동의 시 증빙서류 불필요
가. 증빙서류
1) 개인: 신청서, 국민기초생활수급자 증명서(또는 차상위계층 확인서), 주민등록 등본
2) 단체: 신청서, 사회복지 법인(단체) 임을 증빙하는 서류
5. 보급대상 확정기준
가. 부산광역시민, 정보취약계층(기초생활수급자, 차상위계층), 중복수혜 여부, 활용목적의 적합성(사회복지단체에 한함) 등 보급대상 적격 확인 후 선정
나. 구·군별 배정 수량에 따른 구·군별 주관 공정한 무작위 추첨으로 선정
6. 선정결과 발표: 보급대상자는 ’21. 6월중 구·군 홈페이지 및 문자 통보 예정
※ 선정결과 발표 일정과 방법은 시 및 구·군 여건에 따라 달라질 수 있음
7. 문의처: 구·군 사랑의 그린PC 담당자 이름 및 연락처 기재
8. 신청 시 유의사항
가. 최근 2년 이내 보급 받은 경우는 신청 대상에서 제외(‘19~’20년 보급수혜자)
나. 접수기간은 5월 한달동안 진행되며, 대상자 선정은 추첨방식으로 결정됨(선착순 아님)
다. 교육청 주관 “초·중학생 교육정보화(새PC) 지원사업”에서 보급 받은 세대는 신청 불가
라. 신청 이후 연락처 및 주소가 변경된 경우, 접수처로 연락
마. 보급 시기는 불용PC 수집 및 정비 관계로 다소 지체될 수 있음
바. 보급자의 고의 파손이 아닌 경우 설치 후 1년 동안 무상AS 실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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