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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읍면동 주민자치회 소식을 전달하는 곳입니다. 세부내용에 대한 문의는 해당 읍면동으로 전화하시기 바랍니다.
예산낭비신고센터 운영을 통하여 예산낭비 사각지대를 해소하고 투명하고 효율적인 지방재정 운영체계를 마련하고자 하오니, 주민 여러분의 많은 관심과 참여 부탁드립니다.
□ 예산낭비신고센터 운영개요
○ 운영기간 : 연중 상시 운영 (집중신고기간 : 5월, 10월)
○ 운영내용 : 예산낭비신고․절감제안 및 답변처리 등
○ 신고대상 : 예산낭비 사례, 예산절감 제안, 수입증대 방안 등
○ 운영방법
- 인터넷 접수 : 사하구청 홈페이지, 국민신문고 홈페이지
- 방문접수 : 사하구청 기획실, 동행정복지센터
○ 인센티브 : 타당한 낭비신고인 경우 심의 결과에 따라 신고보상금 지급
○ 문 의 : 사하구 기획실 (☎ 220-402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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