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 읍면동 주민자치회 소식을 전달하는 곳입니다. 세부내용에 대한 문의는 해당 읍면동으로 전화하시기 바랍니다.
1. 신청기간 : 2020. 3. 2.(월) ~ 5. 13.(수)
2. 신청방법 : 방문 및 우편, 인터넷 접수
가. 접수처 : 해운대구청 기획조정실(3층, 예산팀), 동행정복지센터(동주민센터)
나. 제출서류 : 주민제안사업 신청서(현장사진, 위치도 포함) 1부
* 4월부터는 인터넷 접수도 가능
해운대구 홈페이지 -> 공개 -> 예산 -> 주민참여예산 신청
다. 대상사업 : 사업당 1억원 내외 지역현안사업 등 < 상세내용 공고문 참고 >
댓글은 자유로운 의견 공유를 위한 장이므로 부산시에 대한 신고, 제안, 건의 등 답변이나 개선이 필요한 사항에 대해서는 부산민원 120 - 민원신청 을 이용해 주시고, 내용 입력시 주민등록번호, 연락처 등 개인정보가 노출되지 않도록 주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상업광고, 저속한 표현, 정치적 내용, 개인정보 노출 등은 별도의 통보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 부산민원 120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