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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읍면동 주민자치회 소식을 전달하는 곳입니다. 세부내용에 대한 문의는 해당 읍면동으로 전화하시기 바랍니다.
코로나19 지역사회 확산을 방지하기 위한 좌2동 주민자치 프로그램 운영중단에 따른 환불처리 절차를 아래와 같이 알려드립니다.
1. 환불대상 : 2020년 제1기 좌2동 주민자치회 프로그램(총 28개) 수강자
2. 환불사유 : 코로나19 확산 방지 관련 임시휴강(2월, 3월)
3. 환불방법
- 전화 또는 방문으로 본인명의 계좌 접수
- 2월 잔여수업횟수에 따른 금액과 3월 수강료 전액 환불
4. 전 화 : 동 주민센터 유선 신청(☎749-6752)
5. 신청기간 : 2020. 2. 24.(월) ~
6. 지급일시 : 환불 신청일로부터 7일 이내 계좌입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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