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내용 바로가기

주민자치회 소식

※ 읍면동 주민자치회 소식을 전달하는 곳입니다. 세부내용에 대한 문의는 해당 읍면동으로 전화하시기 바랍니다.

 

만덕2동 "만덕과의 첫만남 해피플러스+" 민원서비스 운영 안내

부서명
만덕2동
전화번호
051-309-6441
작성자
정민경
작성일
2019-01-24
조회수
204
내용

만덕2동 "만덕과의 첫만남 해피플러스+" 민원서비스 운영 안내

 

 

 

추진개요

 

  기    간 : 2019. 1. ~ 연중

  대    상 : 방문민원, 전입신고 대상자 

  추진내용

  ▹ 관내 주요기관, 생활정보 안내 등의 리플릿 제작․배부

  ▹ 전입신고시, 주민들과 함께 만든 “우리동네 마을 손수건” 배부

   

 

 

세부추진계획

 

  만덕2동 생활정보 안내 리플릿 배부

  ▹ 운영시기 : 2019. 1. ~ 연중계속 

  ▹ 배부대상 : 동 주민센터 방문 민원을 포함한 지역 주민

  ▹ 리플릿 내용 : 만덕2동 주요 명소 소개, 가을은행잎 축제 안내, 기타 생활정보 등

 

  우리동네 마을 손수건 배부

  ▹ 운영시기 : 2019. 1. ~ 연중계속 

  ▹ 배부대상 : 전입신고(관외전입) 대상자(월평균 100세대)

  ▹ 지도손수건 : 은행나무길, 레고마을, 디지털도서관 등 지역 핵심자산을 아이콘화한 친근한 일러스트형태의 마을지도 손수건

자료관리 담당자

만덕2동
정민경 (051-309-6441)
최근 업데이트
2023-08-03

페이지만족도

페이지만족도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만족하십니까?

평균 : 0참여 : 0

댓글은 자유로운 의견 공유를 위한 장이므로 부산시에 대한 신고, 제안, 건의 등 답변이나 개선이 필요한 사항에 대해서는 부산민원 120 - 민원신청 을 이용해 주시고, 내용 입력시 주민등록번호, 연락처 등 개인정보가 노출되지 않도록 주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상업광고, 저속한 표현, 정치적 내용, 개인정보 노출 등은 별도의 통보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 부산민원 120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