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 읍면동 주민자치회 소식을 전달하는 곳입니다. 세부내용에 대한 문의는 해당 읍면동으로 전화하시기 바랍니다.
주민자치위원회 운영세칙 발령알림
❍ 주민자치위원회 요구 건수: 7건
❍ 내 용 ▹ 세부내용【붙임 1】참고 ※ 발령일: 2019. 7. 8.(월)
▷ 반영 2건: 총회일정 변경, 행사경비 관리방안
▷ 시행중 4건: 지신밟기 이관운영, 프로그램 사전 검토, 인사위원회
▷ 일부반영 1건: 재위촉 위원 위촉제한(공개모집 심사항목에 내용 추가)
댓글은 자유로운 의견 공유를 위한 장이므로 부산시에 대한 신고, 제안, 건의 등 답변이나 개선이 필요한 사항에 대해서는 부산민원 120 - 민원신청 을 이용해 주시고, 내용 입력시 주민등록번호, 연락처 등 개인정보가 노출되지 않도록 주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상업광고, 저속한 표현, 정치적 내용, 개인정보 노출 등은 별도의 통보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 부산민원 120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