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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읍면동 주민자치회 소식을 전달하는 곳입니다. 세부내용에 대한 문의는 해당 읍면동으로 전화하시기 바랍니다.
우리 구에서는 구민과의 눈높이를 맞춘 소통행정과 열린구정의 실현을 위해
2019. 2. 11.부터 '구민소통실'을 개소하여 운영하고 있습니다.
□ '구민소통실' 운영 개요
○ 장 소 : 사하구청 신관 3층 구민소통실
○ 운영절차 및 내용 ▷ 붙임 민원처리흐름도 참고
- 민원인이 전화 · 방문하여 상담 신청
- 소관부서 지정, 상담민원 분류, 민원인에게 상담일정 통보
- 구청장 민원상담(매주 수요일, 14~17시) 및 현장소통의 날 시행
- 민원처리 결과 및 조치계획 통보
○ 구민소통실 전용 전화 ☎220-50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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