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 읍면동 주민자치회 소식을 전달하는 곳입니다. 세부내용에 대한 문의는 해당 읍면동으로 전화하시기 바랍니다.
<행정서비스 향상을 위한 직원교육>
○ 행정서비스헌장 등 실천교육
▷ 고객중심의 민원행정서비스 제공
▷ 고객에 대한 적극적인 보상실시
▷ 고객 참여와 의견제시 유도 등 고객만족을 위한 행정서비스 제공 방안 강구
○ 친절도 향상을 위한 실천교육
▷ ‘친절사례’ 및 ‘바람직한 행정서비스’ 교육
▷ 전화응대 시 응대요령 교육
▷ 개인별 친절 다짐 발표 및 토론
댓글은 자유로운 의견 공유를 위한 장이므로 부산시에 대한 신고, 제안, 건의 등 답변이나 개선이 필요한 사항에 대해서는 부산민원 120 - 민원신청 을 이용해 주시고, 내용 입력시 주민등록번호, 연락처 등 개인정보가 노출되지 않도록 주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상업광고, 저속한 표현, 정치적 내용, 개인정보 노출 등은 별도의 통보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 부산민원 120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