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 읍면동 주민자치회 소식을 전달하는 곳입니다. 세부내용에 대한 문의는 해당 읍면동으로 전화하시기 바랍니다.
○ 사업목적 : 온라인민원 접수창구 일원화로 신속하고 편리한 민원서비스 구현
○ 운영시기 : 2017. 4. 3.~
○ 이용방법
1. 부산민원120 홈페이지(120.busan.go.kr)로 직접 접속
2. 인터넷 검색사이트에서 부산민원 120을 검색한 뒤 접속
3. 부산시 홈페이지(www.busan.go.kr)에 접속하여 부산민원 120선택
4. 모바일 앱 부산민원120 검색, 설치 후 접속
○ 서비스 내용
- 다양한 신고, 제안을 부산민원120에서 신청가능
- 민원처리 진행사항(접수,처리진행,처리결과 등)을 온라인상 직접 확인 및 문자 수신 가능
- 신청민원,제안에 대한 답변 완료 후 시민의 직접적 체감 만족도 측정을 위한 만족도 조사 실시
○ 문의처 : 051)888-1461~1466
댓글은 자유로운 의견 공유를 위한 장이므로 부산시에 대한 신고, 제안, 건의 등 답변이나 개선이 필요한 사항에 대해서는 부산민원 120 - 민원신청 을 이용해 주시고, 내용 입력시 주민등록번호, 연락처 등 개인정보가 노출되지 않도록 주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상업광고, 저속한 표현, 정치적 내용, 개인정보 노출 등은 별도의 통보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 부산민원 120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