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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읍면동 주민자치회 소식을 전달하는 곳입니다. 세부내용에 대한 문의는 해당 읍면동으로 전화하시기 바랍니다.
「부산민원 120」 운영 알림
□ 사업목적: 온라인민원 접수창구 일원화로 신속하고 편리한 민원서비스 구현
□ 운영시기: 2017. 4. 3.부터
□ 「부산민원120」 이용 방법
○ 부산민원120 홈페이지(120.busan.go.kr) 직접 접속
○ 인터넷 검색사이트에서 “부산민원 120” 검색후 접속
○ 부산시 홈페이지 접속, 모바일 앱 부산민원 120설치 후 접속
□ 「부산민원120」 서비스 내용
○ 다양한 신고, 제안을 부산민원120에서 가능
○ 민원처리 진행사항을 온라인상 직접 확인 및 문자수신 가능
○ 답변 완료후 만족도 조사 실시 등
□ 문의는 888-1461∼66(부산시 통합민원과)
댓글은 자유로운 의견 공유를 위한 장이므로 부산시에 대한 신고, 제안, 건의 등 답변이나 개선이 필요한 사항에 대해서는 부산민원 120 - 민원신청 을 이용해 주시고, 내용 입력시 주민등록번호, 연락처 등 개인정보가 노출되지 않도록 주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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