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보도자료

부산시, 지자체 최초 "자체 온라인 민원창구" 구축… 시민 불편 최소화 나서
부서명
통합민원과 외 1
전화번호
051-888-1462
작성자
마관희
작성일
2025-10-02
조회수
311
공공누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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부제목
◈ 국가정보자원관리원 시설 화재(9.26.)로 국민신문고 서비스 중단됨에 따라 지자체 최초 '자체 온라인 민원창구' 구축… 10.10.~10.12. 시범 운영 후 10.13 서비스 개시 ◈ ▲부산민원120 ▲소방재난본부 ▲상수도사업본부 누리집에 온라인 민원창구 개설… 부산시 소관 업무에 한해 기존 국민신문고와 동일한 수준의 민원 서비스 제공 ◈ 박 시장, “시민 불편 최소화하고, 보다 신속한 민원 처리를 위해 자체 온라인 민원창구 구축… 앞으로도 시민 중심의 민원 서비스 제공에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전해
내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