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도자료
- 부산시, 지자체 최초 "자체 온라인 민원창구" 구축… 시민 불편 최소화 나서
 
- 부서명
 - 통합민원과 외 1
 - 전화번호
 - 051-888-1462
 
- 작성자
 - 마관희
 - 작성일
 - 2025-10-02
 - 조회수
 - 373
 
- 공공누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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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부제목
 - ◈ 국가정보자원관리원 시설 화재(9.26.)로 국민신문고 서비스 중단됨에 따라 지자체 최초 '자체 온라인 민원창구' 구축… 10.10.~10.12. 시범 운영 후 10.13 서비스 개시 ◈ ▲부산민원120 ▲소방재난본부 ▲상수도사업본부 누리집에 온라인 민원창구 개설… 부산시 소관 업무에 한해 기존 국민신문고와 동일한 수준의 민원 서비스 제공 ◈ 박 시장, “시민 불편 최소화하고, 보다 신속한 민원 처리를 위해 자체 온라인 민원창구 구축… 앞으로도 시민 중심의 민원 서비스 제공에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전해
 
- 첨부파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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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내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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