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보도자료

부산시120바로콜센터, 「대한민국 서비스만족 대상」 지자체 최초 13회 연속 선정!
부서명
통합민원과
전화번호
051-888-1491
작성자
조성우
작성일
2025-04-04
조회수
134
공공누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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부제목
◈ 「2025 제19회 대한민국 서비스만족 대상」 공공서비스 부문 콜센터 분야에서 지방자치단체 최초로 13회 연속 선정돼 ◈ 이번 수상은 전문 상담사 중심의 인력 구성, 맞춤형 힐링 프로그램 운영, 체계적인 교육과 최신 상담 데이터베이스(DB)를 활용한 고품질 민원 상담 서비스 제공의 결과 ◈ 시, 웹 채팅 상담 서비스를 구축하고 노후화된 운용시스템을 교체해 민원 상담 서비스의 처리시간을 단축하는 등 신속한 민원 상담 제공을 위해 노력 ◈ 박형준 시장, “앞으로도 시민의 목소리에 귀 기울이며, 시민 중심의 더 나은 행정 서비스를 제공하도록 혁신적인 행정 개선을 지속해서 추진해 나가겠다”라고 밝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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