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내용 바로가기

보도자료

- 부산시, 서울 수서역에 「찾아가는 부산관광홍보관」 운영 -

‘너랑 나랑 부산에 가면’… 올겨울 즐거움이 가득
부서명
관광진흥과
전화번호
051-888-5206
작성자
김건수
작성일
2019-12-06
조회수
894
공공누리
OPEN 출처표시, 공공누리 공공저작물 자유이용허락  이 자료는 "공공누리" 제1유형:출처표시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부제목
◈ 12.6. ~ 12. 7. 에스알티(SRT) 서울 수서역사에서 찾아가는 부산관광홍보관 운영 ◈ 2019년을 마무리하는 다채로운 행사가 가득한 부산의 연말ㆍ연시 행사 등 소개 ◈ 키오스크 이벤트, 부산 역사 거리극 등 다양한 볼거리와 즐길거리 가득
첨부파일
내용

 

  부산시(시장 오거돈)는 오는 12월 6일부터 7일까지 에스알티(SRT) 수서역사 지하 1층 상설홍보관에서 ‘너랑 나랑 부산에 가면’을 주제로 찾아가는 부산관광홍보관을 운영한다고 밝혔다.

 

  하루 평균 5만여 명의 유동인구가 통행하는 수서역에서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올 한해의 특별한 마무리를 원하는 국내외 방문객에게 부산의 다채로운 겨울 행사를 집중적으로 소개할 예정이다. 

 

  남포동, 서면, 해운대 등 부산의 주요 관광지에서 펼쳐지고 있는 트리축제를 비롯해 2020년을 새롭게 여는 시민의 종 타종행사와 북극곰 축제 등 부산을 대표하는 겨울 행사가 홍보 대상이다.

 

  또한, 부산관광홍보관에서는 다양한 이벤트 진행으로 겨울철 부산의 대표적인 관광자원을 소개한다. 

 

  전문 사회자가 진행하는 퀴즈 이벤트를 통하여 부산관광정보를 흥미롭게 전달하게 되며, 참가자에게는 부산관광대표기념품이 포함된 선물을 증정한다. 특히 7일에는 부산의 근현대사와 원도심 관광자원을 주제로 하는 거리극이 행사 현장에서 진행되어 방문객들의 눈길을 끌 예정이다.

 

  부산시 관계자는 “4계절 언제든지 방문해도 즐거운 부산을 알리기 위하여 이번 찾아가는 부산홍보관 행사를 기획했다”라며, “2019년 마무리도 부산과 함께하시기를 바란다.”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