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내용 바로가기

이전 보도자료(~'19.03.26)

 

꽃과 음악이 어우러진 아름다운 야외음악회 ‘눈길’

부서명
부산시설관리공단
전화번호
860-7803
작성자
최재천
작성일
2008-05-16
조회수
355
공공누리
OPEN 출처표시, 공공누리 공공저작물 자유이용허락
부제목
- 느껴보세요! 공원에 울려퍼지는 감미로운 클래식 선율 속 봄의 낭만 5월 18일 어린이대공원 「시민과 함께하는 숲속 야외음악회」 -
내용
5월 18일(일) 오후 3시, 올해 첫 번째로 열리는 어린이대공원 야외음악회는 봄나들이 나온 가족 단위의 이용객 등이 편안하고 유쾌하게 즐길 수 있도록 대중적 클래식 음악의 향연을 선사할 계획이다.

따스한 봄 햇살이 찾아든 어린이대공원에서의 낭만적인 숲속 야외음악회.
‘설레임, 풋풋함, 그리움, 즐거움, 사랑스러움, 행복함, 열정...’봄의 감성을 가득담은 달콤한 연주에 젖어보세요...

감미로운 클래식 선율이 흐르는 푸르른 자연을 온 가족이 함께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는 주말의 열린 공연, 「시민과 함께하는 숲속 야외음악회」가 시민들의 곁으로 다가간다.

인코리안심포니오케스트라가 연주하는 이번 야외 음악회에서는 정통 클래식에서 영화음악, 드라마 삽입곡, 정상 성악가의 가곡 등 다양한 장르의 음악으로 채워진다.

특히, 65명으로 구성된 대규모 오케스트라의 장중한 선율은 웅장한 감동을 더할 것이라 기대가 높은데다 방송인 현채화의 부드럽고 재치 있는 사회까지 모두 한자리에서 볼 수 있어 벌써부터 많은 문의와 관심이 이어지고 있다.

부산시설관리공단(이사장 마선기)에서는 지난해 보내준 시민들의 높은 성원에 부응하여 지난해에 이어 올해도 어린이대공원을 비롯한 중앙공원(6.6), 금강공원(9.20)에서 「시민과 함께하는 숲속 야외음악회」를 개최할 계획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