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3.31(월)까지 내사랑부산운동 5개 분야 50대 세부 추진과제를 중심으로 시민참여사업 공모
내용
부산시는 오는 3월 31일까지 활력이 넘치는 도시 분위기 조성을 위해 내사랑 부산운동 2008년도 “부산을 풍요롭게 만드는 시민 참여사업”을 공모한다고 전했다.
내사랑부산운동추진협의회(공동회장 : 허남식 부산시장, 목연수 부경대 총장)가 주관하는 이번 시민참여사업 공모는 시민 참여를 바탕으로 시민의식 및 생활개혁운동을 위해 내사랑부산운동추진협의회 회원단체를 대상으로 한다.
사업비 지원 세부유형은 내사랑부산운동 5개 분야 50대 세부 추진과제를 중심으로 ▲내사랑부산운동의 취지를 널리 알릴 수 있는 사업 ▲시민참여 및 접촉도가 높은 방식으로 추진되는 사업 ▲미래 지향적인 가치와 의식 함양을 위한 사업 ▲부산 지역사회의 공동체 지향성을 높이는 사업 ▲기초질서 확립에 기여할 수 있는 사업 등이다.
부산시로부터 보조금을 지원받는 다른 사업과 내용, 시기가 유사·중복되는 사업은 지원에서 제외되며, 사업비는 1개 단체 당 1개 사업에 2백만 원을 지원하며, 허위 또는 부정한 방법으로 사업비를 교부받은 단체에게는 사업비를 환수한다.
공모에 참여를 희망하는 단체는 신청서와 계획서를 작성해 31일 오후 6시까지 부산광역시 자치행정과(☎888-2178) 또는 내사랑부산운동추진협의회 사무국으로 제출하면 된다.(우편은 오후 6시 도착 분까지 유효)
기타 자세한 내용은 내사랑부산운동추진협의회 사무국(888-2178)으로 문의하거나 홈페이지(www.ilovebusan.org)를 참조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