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내용 바로가기

이전 보도자료(~'19.03.26)

 

부산시, 일본 나고야에서 관광객 유치 박차 - 2018 나고야 부산관광 홍보 마케팅 실시 -

부서명
관광진흥과
전화번호
051-888-5184
작성자
이정민
작성일
2018-07-03
조회수
680
공공누리
OPEN 출처표시, 공공누리 공공저작물 자유이용허락  이 자료는 "공공누리" 제1유형:출처표시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부제목
◈ 부산시와 부산관광협회, 7. 4.~7. 6. 일본 나고야에서 현지 여행업계, 언론사 등 대상으로 부산관광설명회 개최
내용

 

  부산시와 부산관광협회는 7월 4일부터 6일까지 2박 3일 일정으로 일본 나고야를 방문, 지역 대형 여행사와 언론사 등을 대상으로 부산관광상품 세일즈 활동을 펼치고 부산관광설명회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관광 마케팅 활동은 최근의 한반도 평화 분위기와 함께 증가 추세에 있는 일본인 관광객 유치 확대를 위한 것으로, 최근 부산-나고야 직항 노선 추가 취항과 연계하여 실시된다.

 

  방문 첫 날인 4일에는 나고야의 대형 여행사를 찾아 관광상품 세일즈 활동을 펼치고, 또 5일 나고야 캐슬호텔에서는 부산관광설명회를 개최할 예정이다. 나고야 현지 여행업계, 주요 언론 관계자 등 100여명을 대상으로 부산관광의 매력을 소개할 계획이며, 특히 부산의 관광명소 중 일본인들의 관심이 높아지고 있는 전포 카페거리, 송도 해상케이블카 등 부산의 새로운 관광명소와 부산불꽃축제 등 4계절 특색 있는 축제 등을 집중 홍보할 계획이다.

 

  이번 마케팅 활동이 펼쳐지는 나고야는 일본의 아이치현에 위치한 대도시로 일본 중부지방의 행정·산업·문화·교통의 중심지이다. 부산과는 직항과 연결된 도시로 최근 직항 노선 추가 취항에 따라 앞으로 관광 수요가 증대될 것으로 예상되는 지역이다. 

 

  부산시 관계자는 “이번 나고야에서 부산 관광 홍보 마케팅 활동 및 관광설명회를 통해 부산관광의 매력을 소개하는 계기를 마련하고 지속적으로 부산의 전통 관광시장인 일본인 관광객 유치를 위해서 노력하겠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