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내용 바로가기

이전 보도자료(~'19.03.26)

 

부산시, 라인업치과의원과 공동으로 해외의사 연수 - 중국 의사연수단 초청, 부산의 선진 의료기술 전수 -

부서명
의료산업과
전화번호
051-888-3512
작성자
오향이
작성일
2017-12-01
조회수
362
공공누리
OPEN 출처표시, 공공누리 공공저작물 자유이용허락  이 자료는 "공공누리" 제1유형:출처표시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부제목
◈ 12. 3.~12. 16. 부산시는 라인업치과의원과 공동으로 중국 의사연수단 초청, 부산의 우수한 의료기술을 전수하고 부산관광 팸투어 행사 추진 ◈ BMFP(Busan Medical Fellowship Program)이수 후에는 부산광역시-라인업치과의원 공동 수료증 교부
내용

 

  부산시는 12월 3일부터 12월 16일까지 부산의료 브랜드화 및 부산의 선진 의료기술 전파를 위해 라인업치과의원(원장 위선영)과 공동으로 중국 의사연수단(2명)을 초청하여 Busan Medical Fellowship Program(이하 ‘BMFP’라 한다)을 운영한다고 밝혔다.

 

  이번 사업은 부산시와 부산관광공사가 외국인환자 유치 의료기관을 대상으로 공모하여 선정된 연수기관에 대하여 시비(해외의사 1명당 100만원)를 지원하며, BMFP 연수기관에서 무상으로 운영한다.

 

  또한, 부산시와 연수기관은 2주 이상 BMFP를 이수한 해외 의사에게 공동 수료증을 교부하고, 이번에 부산의 우수한 의료기술을 연수 받은 해외 의사는 향후 부산의 의료기술 전도사로서의 역할을 수행함으로써 해외 환자 유치와 의료교류 활성화에 큰 역할을 할 것으로 시는 기대하고 있다.

 

  서병수 부산시장은 “글로벌 헬스케어 선점 및 부산의료 브랜드화를 위해 의료기관 해외진출, 해외환자 나눔의료, 의료 국제 행사 확대 등 부산시 차원에서 선제적이고 적극적인 글로벌 의료교류 마케팅에 주력할 방침이다”라고 말했다.

 

 

문의 : 라인업치과의원 홍원천(051-802-636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