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철근을 사용한 콘크리트로서, 외력에 대해 양자가 일체로 작용하도록 한 것
railway
궤도를 부설한 통로상에서 동력을 이용하여 차량을 운전하고 사람과 화물을 운반하는 시설.
노반(路盤)위에 자갈 침목(沈木)과 궤조(軌條)로서 궤도를 구성하여, 그 위로 기관차나 차량을 운전하여 여객. 화물의 운송에 이바지하는 시설.
선로를 보호하고 열차 운전이 안전을 도모하기 위해 육성된 숲. 그 목적에 따라 다음과 같이 분류된다. 방서림 -- 취설 방지림. 설봉 방지림 철도림 ---- 방비림 -- 비사 방지림. 토사 방지림. 낙석 방지림 묘 포
지반이 좋지 않은 곳 등에서의 시멘트 콘크리트 포장에는 균열의 입이 벌어져 커지는 것을 방지하기 위하여, 또는 균열이 생긴 판의 일부가 침하하거나 상승하는 것을 방지하기 위하여 철망를 사용하는 경우가 많다. 이 경우도 일반적으로 콘크리트 포장이라고 하나, 구별하기 위하여 철망 콘크리트 포장이라고 하는 경우가 있다. 보통 4 ~ 12mm의 철근을 사용하는데 판의 굽힘 응력에 대항하는 것은 직접적인 목적이 아니다.
바자공의 일종. 재료로 철망을 사용하는 것.
도로에서 횡단 경사의 접속에 의해 생기는 볼록한 부분.
철분, 산화 망간, 염화 암모니아 등을 배합해서 만든 특수한 내화 시멘트.
저수소계의 피복제에 다량의 철분을 첨가하여 용착 속도를 크게 한 비복 아크 용접봉. 하향 및 수평의 필릿 용접에 적합하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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