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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지사항


2018년 부산 공공기관 합동구매상담회 개최 알림 및 참가신청 안내

부서명
대외협력담당관
전화번호
051-888-1444
작성자
황선화
작성일
2018-03-28
조회수
5232
첨부파일
내용

부산시와 부산지방중소벤처기업청에서는 부산 소재 공공기관과 지역 중소기업 간의 만남의 장을 마련하여 상생 협력방안을 모색하고, 지역 중소기업 판로개척, 다변화를 지원하기 위해 "2018년 부산 공공기관 지역제품 합동구매상담회"를 다음과 같이 개최하오니, 부산지역 중소기업의 많은 관심과 참여 바랍니다.

 

□ 행사개요
 ○ 일시 : 2018. 4. 12(목) 14:00
 ○ 장소 : 부산시청 1층 대회의실
 ○ 주최 : 부산광역시, 부산지방중소벤처기업청
 ○ 참여기관 : 부산 소재 30개 내외 공공기관 ▷ (붙임3) 계획 참조
 ○ 중소기업 : 참여기관에 납품·공사·용역 등을 희망하는 부산지역 소재 중소기업(70개사 내외)
 ○ 주요내용 : 참여기관 소개 및 구매품목 설명, 공공기관 공공구매 담당자와 1:1 구매상담, 행사당일 참가기업 제품 전시(희망기업)

□ 참가신청
 ○ 신청방법 : (붙임1) 구매상담회 참가신청서 작성 후 부산중소벤처기업청 팩스 또는 이메일로 신청
    - 팩스 : 051-335-4334, 이메일 : mugga@korea.kr
    - 참여신청 기업은 구매 상담 희망 공공기관을 최대 3곳 이내(우선순위 기입) 신청
    - 참여 기관별 상담 희망 품목은 (붙임2) 참조


 ○ 접수기간 : 2018. 3. 21(수) ~ 4. 2.(월) 24:00까지 ▷기간연장(당초 3.28까지)


 ○ 기타사항
     - 참여 공공기관과 중소기업간 1:1상담회 매칭 결과는 개별 통보
     - 구매상담회 성격에 맞지 않거나 공공기관 구매 대상 제품이 아닌 경우 미선정 될수 있음
     - 신청기업이 많을 경우 상담 우선순위 1순위만 상담 또는 선착순으로 기업 선정 등 유동적일수 있음(전시 포함)
     - 여러가지 인증을 중복으로 받은 제품일 경우, 우선순위 선정 유리
     - 전시공간의 협소로 기관 요청 물품 또는 직접생산제품 우선 전시 가능


 ○ 신청 문의 : 부산지방중소벤처기업청 공공판로지원과(051-601-5124)

     붙임 : 1. 참가신청서(서식) 1부
              2. 참여 공공기관별 희망 품목 자료 1부
              3. 행사 개최 계획 1부.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