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내용 바로가기

보도자료

- 신세계백화점 센텀시티점 내 쇼핑매장 ‘동백상회’로 우수기업을 모십니다 -

부산시, 「동백상회」 신규 입점기업 모집… 6월 18일까지
부서명
경제정책과
전화번호
051-888-7691
작성자
박정훈
작성일
2023-05-24
조회수
403
공공누리
OPEN 출처표시, 공공누리 공공저작물 자유이용허락  이 자료는 "공공누리" 제1유형:출처표시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부제목
◈ 5.24.~6.18. 부산경제진흥원으로 신청, 부산시 소재 우수 중소기업 40여 개 선정 예정 ◈ 성장 잠재력 높은 우수 중소기업 제품 발굴… 백화점 내 오프라인 매장 입점을 통한 홍보 및 판매 지원
내용

 

  부산시(시장 박형준)는 신세계백화점 센텀시티 내 부산 우수 중소기업제품 쇼핑 매장인 「동백상회」에 입점 희망 기업을 오늘(24일)부터 6월 18일까지 모집한다고 밝혔다.

 

  ‘동백상회’는 대기업과 중소기업 간 동반성장 생태계 조성을 위해 부산시와 ㈜신세계가 협업을 통해 조성한 오프라인 매장으로, 올해 3월부터 신세계백화점 센텀시티점에서 운영을 시작하여 현재 28개 입점 기업의 160여 개 제품을 판매하고 있다.

 

  이번에 모집하는 기업은 총 40개 내외이며, 선정된 업체는 최대 6개월간 동백상회 매장에 제품을 공급하게 된다. 동백상회에서는 매장 관리 및 운영과 함께 연중 각종 판촉 행사를 추진한다.

 

  입점을 희망하는 기업은 부산경제진흥원(www.bepa.kr)의 공고문을 참조하여 6월 18일까지 부산경제진흥원 전자우편(kmj0504@bepa.kr)으로 신청서를 제출하면 된다.

 

  부산시는 입점 신청기업에 대해 8월 말까지 상품평가와 검증 등을 진행할 계획이며, 최종 선정된 기업은 9월부터 동백상회에 입점하게 된다.

 

  신창호 부산시 디지털경제혁신실장은 “동백상회는 신세계백화점이라는 쇼핑 친화적 공간을 배경으로 두어 우수 중소기업 제품을 알리는 좋은 시험대(테스트베드)가 될 것”이라며, “경쟁력과 역량을 갖춘 우리 지역 우수 중소기업의 많은 참여와 관심을 바란다”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