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내용 바로가기

보도자료

- ‘2030 부산세계박람회’ 유치, 전 국민이 함께하는 그날까지! -

박노면 부산시자치경찰위원회 사무국장, 「함께해요 이삼부」 캠페인 릴레이 동참
부서명
자치경찰관리과
전화번호
051-888-2862
작성자
우태순
작성일
2021-08-29
조회수
643
공공누리
OPEN 출처표시, 공공누리 공공저작물 자유이용허락  이 자료는 "공공누리" 제1유형:출처표시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부제목
◈ 권동칠 트렉스타 대표이사 지목받아… 엑스포 유치의지 담아 캠페인 챌린지 동참 ◈ 후속 주자로 오형근 대한제강 부회장과 류광지 ㈜금양 회장 지명
첨부파일
내용

 

  부산시(시장 박형준)는 박노면 부산광역시자치경찰위원회 사무국장이 ‘2030 부산세계박람회’ 유치를 염원하는 대국민 응원 캠페인 ‘함께해요 이삼부(2030 세계박람회는 부산에서)’ 챌린지에 동참했다고 밝혔다.

 

  ‘함께해요 이삼부’는 ‘2030 부산세계박람회’에 대한 관심과 유치 열기 확산을 위한 범국민 릴레이 응원 캠페인으로, ‘2030년은 부산에서’의 줄임말인 ‘이삼부’를 캠페인 문구로 정해 지난 7월부터 진행되고 있다.

 

  권동칠 트렉스타 대표이사의 지명을 받은 박 사무국장은 부산에서 한국 최초 등록박람회가 개최될 수 있도록 가장 안전한 도시를 만드는 데 부산 자치경찰의 치안 역량을 최대한으로 발휘하겠다는 의지를 담아 캠페인에 참여했다.

 

  박 사무국장은 "2030 부산세계박람회는 부산이 동북아의 해양·금융·전시·관광산업의 중심지로 도약할 중요한 기회인 만큼 박람회를 꼭 유치할 수 있도록 저를 비롯한 부산 자치경찰 모두가 응원하겠다“고 말했다.

 

  박 사무국장은 다음 릴레이 주자로 오형근 대한제강 부회장과 류광지 ㈜금양 회장을 지명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