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내용 바로가기

통합 공지사항

정보화 경진대회 신청자 모집 (여성문화회관 2017년 제25회 대회) => 마감되었습니다.

부서명
교육복지팀
전화번호
051-320-8332
작성자
임상우
작성일
2017-06-07
조회수
3294
첨부파일
내용


 [ 2017년 제25회 정보화 경진대회 신청자 모집 ]

 

신청자 모집 마감되었습니다. 여러분의 성원에 감사드립니다.

    신청하신 응시자 분들은 6.23(금) 오전에 뵙겠습니다~

 

󰏚 행사개요
  일시/장소: 2017. 6. 23(금) 10:00~12:00 / 3층 컴퓨터실
  ❍ 대    상: 40명(분야별 선착순 20명, 문화교실 수강생 및 일반인)

    ▶ 우리회관 수강생 아닌 분도 응시가능. 단,응시정원 초과 시에는 회관 수강생 우선대상

     ※ 제외대상: 최근 2년 내 해당분야 수상자 및 정보화교육 강사 경력자
  ❍ 분     야: 문서편집(한글2010), 표계산(엑셀2010) ▶ 신청마감되었음
  ❍ 접수기간: 2017. 6. 2.(금) 09:00 ~ 6. 21.(수) 18:00
  ❍ 접수방법: 본인 방문접수(신청서제출) 및 e-mail접수(aliver7@korea.kr)
       - e-mail접수 시에는 첨부 신청서 작성하여 이메일 전송하시면 됩니다.

  ❍ 수상자발표: 2017. 6. 28(수) ▷회관 홈페이지 및 게시판 게시
  ❍ 시   상: 총4명 ▶으뜸(분야별1등)2명, 버금(분야별2등)2명
       - 수상자 부상 및 혜택

           ①온누리상품권(으뜸3만원권, 버금2만원권)지급,

           ②문화교실 우선접수 기회(1년 이내<‘17.4분기~’18.3분기> 1회 1과목.

               단,전통강좌 신청 시에는 수강료면제)

           ③수강생 문화탐방 우선접수 기회(1년<‘17.7월~’18.6월>이내 1회) 부여
     - 시상식: 제3기 문화교실 개강식 행사(2017.7.4.화)시
  ❍ 문    의: 교육복지팀(☎320-8332)


󰏚 대회일정 (※대회일정은 사정에 따라 다소 조정될 수 있음)

경진분야

시 간

진 행 내 용

비 고

문서편집

(한글2010)

~09:50

대회장 입실 완료

3층 컴퓨터실

09:50~10:00

본인확인 및 주의사항 전달

답안 작성 요령 안내 및 문제지 배부

대회 감독관

10:00~10:40

문서편집 분야 대회진행

표계산

(엑셀2010)

~11:10

대회장 입실 완료

3층 컴퓨터실

11:10~11:20

본인확인 및 주의사항 전달

답안 작성 요령 안내 및 문제지 배부

대회 감독관

11:20~12:00

표계산 분야 대회진행


   부산광역시 여성문화회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