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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2017년 제25회 정보화 경진대회 신청자 모집 ]
※ 신청자 모집 마감되었습니다. 여러분의 성원에 감사드립니다.
신청하신 응시자 분들은 6.23(금) 오전에 뵙겠습니다~
행사개요
❍ 일시/장소: 2017. 6. 23(금) 10:00~12:00 / 3층 컴퓨터실
❍ 대 상: 40명(분야별 선착순 20명, 문화교실 수강생 및 일반인)
▶ 우리회관 수강생 아닌 분도 응시가능. 단,응시정원 초과 시에는 회관 수강생 우선대상
※ 제외대상: 최근 2년 내 해당분야 수상자 및 정보화교육 강사 경력자
❍ 분 야: 문서편집(한글2010), 표계산(엑셀2010) ▶ 신청마감되었음
❍ 접수기간: 2017. 6. 2.(금) 09:00 ~ 6. 21.(수) 18:00
❍ 접수방법: 본인 방문접수(신청서제출) 및 e-mail접수(aliver7@korea.kr)
- e-mail접수 시에는 첨부 신청서 작성하여 이메일 전송하시면 됩니다.
❍ 수상자발표: 2017. 6. 28(수) ▷회관 홈페이지 및 게시판 게시
❍ 시 상: 총4명 ▶으뜸(분야별1등)2명, 버금(분야별2등)2명
- 수상자 부상 및 혜택
①온누리상품권(으뜸3만원권, 버금2만원권)지급,
②문화교실 우선접수 기회(1년 이내<‘17.4분기~’18.3분기> 1회 1과목.
단,전통강좌 신청 시에는 수강료면제)
③수강생 문화탐방 우선접수 기회(1년<‘17.7월~’18.6월>이내 1회) 부여
- 시상식: 제3기 문화교실 개강식 행사(2017.7.4.화)시
❍ 문 의: 교육복지팀(☎320-8332)
대회일정 (※대회일정은 사정에 따라 다소 조정될 수 있음)
경진분야 | 시 간 | 진 행 내 용 | 비 고 |
문서편집 (한글2010) | ~09:50 | ․대회장 입실 완료 | 3층 컴퓨터실 |
09:50~10:00 | ․본인확인 및 주의사항 전달 ․답안 작성 요령 안내 및 문제지 배부 | 대회 감독관 | |
10:00~10:40 | ․문서편집 분야 대회진행 | 〃 | |
표계산 (엑셀2010) | ~11:10 | ․대회장 입실 완료 | 3층 컴퓨터실 |
11:10~11:20 | ․본인확인 및 주의사항 전달 ․답안 작성 요령 안내 및 문제지 배부 | 대회 감독관 | |
11:20~12:00 | ․표계산 분야 대회진행 | 〃 |
부산광역시 여성문화회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