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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7년도 해운대소방서 기간제근로자 채용 공고
부산광역시 해운대소방서에서는 지역사회 안전구심점 역할을 하는 소방관서장의 비서업무 및 행정 사무보조 업무지원을 위한 기간제근로자를 다음과 같이 모집하오니 유능한 인재의 많은 응모바랍니다.
1. 채용직명 및 인원
- 채용기관 : 부산광역시 해운대소방서
- 채용분야 : 사무보조(기간제근로)
- 채용인원 : 1명(女)
- 근무기간 : 2017. 2월 ~ 12월(약 10개월)
- 근무 예정지 : 해운대소방서 부속실
※ 보 수 :일급 65,674원 + 4대 보험료
※ 근무시간:주5일(40시간) 근무, 09:00~18:00(휴게시간 : 12:00~13:00)
※ 후생복지:복지포인트 및 명절휴가비 지급(6개월 이상 근무시)
2. 접수방법 및 제출서류
- 접수기간 : 2017. 2. 13.(월)~2. 17.(금)(5일간) ※기간 중 10:00~17:00까지
- 접수장소 : 부산광역시 해운대소방서 2층 소방행정계 사무실
(48092 부산광역시 해운대구 해운대해변로 106)
- 접수방법 : 방문접수(우편접수 및 e-mail 접수는 실시하지 않음)
※접수기간에 응시원서를 작성하여 제출서류와 함께 접수처에 직접 제출
- 제출서류
○ 응시원서 1부
○ 이력서(사진 부착) 및 자기소개서(A4 1장 이내) 각 1부
○ 주민등록초본(공고일 이후 발급), 건강진단서(공무원 채용신체검사용 3개월 이내) 각 1부, 개인정보이용동의서 1부
○ 최종학력 졸업(예정)증명서 1부
3. 합격자 발표
- 1차시험(서류전형) 합격자 발표(해운대소방서 홈페이지 공고) : 2016. 2. 20.(월)
- 2차시험(면접시험)
○ 일시 및 장소 : 2017. 2. 22.(수) / (해운대소방서 홈페이지 공지)
○ 대 상 : 1차 서류전형 합격자에 한함
○ 최종 합격자 발표 : 2017. 2. 23.(목) / 홈페이지 공고 및 개별 통보
○ 근로계약 체결․근무 : 2017. 2. 24.(금) / 개별통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