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내용 바로가기

통합 공지사항

『부산시 120민원콜센터』명칭 공모

부서명
정보관리팀
작성자
정보관리팀
작성일
2008-08-25
조회수
627
첨부파일
내용

『부산시 120민원콜센터』명칭 공모

  우리시에서는 市대표전화(120번)를 통해 걸려온 전화민원인(고객)에게 시정정보 및 각종 행사안내 등 민원을 신속하게 상담 처리해 주는 고객전화상담센터인 ‘가칭’『부산시 120민원콜센터 구축』사업을 추진하고 있습니다.


  고객감동 민원행정서비스 구현을 위해 우리시에서 구축중인『부산시 120민원 콜센터』명칭을 붙임과 같이 공모하오니 많은 참여 바랍니다.

 

 ※ 세부사항 : 첨부파일 참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