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내용 바로가기

통합 공지사항

청소년봉사활동 접수관련공지(필독해주세요)

내용
먼저 혼란을 끼쳐드리게 된 점 사과드리며
아래 내용을 참고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7월 20일(월) ~ 7월 24일(금), 7월 27일(월) ~ 7월 31일(금)
두 차례에 걸쳐 실시예정인 청소년봉사활동의 신청자에 대해서
7월 13일(월) 09:00를 기하여 일괄접수하려 했으나
교육신청란의 용량문제로 두 차례로 나누어 접수하고자 합니다.

7월 20일(월) ~ 7월 24일(금) 기간에 대해 신청하실 분은
기존 공고대로 7. 13(월) 09:00 부터 신청하시고

7월 27일(월) ~ 7월 31일(금) 기간에 대해 신청하실 분은
한 주를 넘겨 7. 20(월) 09;00 부터 신청을 받도록 하겠습니다.

미리 인터넷 서버 상의 용량을 확인하지 못해
여러분들께 혼란을 끼쳐드린 점 다시 한 번 사과드리며
다음부터는 더욱 주의하여 실수가 없도록 하겠사오니
넓은 아량으로 이해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