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내용 바로가기

통합 공지사항

부산아이파크(성남, 상주전) 노인의 날 기념 행사 안내

첨부파일
내용
▣ 부산 아이파크 노인의 날 기념 행사 안내

❍ 경기일시 - 9. 27(토) 오후 2시(부산 VS. 성남)
- 10. 1(수) 오후 7시30분 (부산 VS. 상주)
❍ 장 소 : 아시아드 주경기장(도시철도 3호선 종합운동장역 하차 9번 출구)
❍ 내 용 : 65세 이상 신분증 제시 시 동반 1인 무료입장
❍ 문 의 처 : 아이파크사무실 941-1100
--------------------------------------------------------------------------------
- "노인의 날" 특별한 가족 대상 이벤트 진행
- 축구장에서 다양한 혜택으로 축구관람과 효도를 한번에!

부산 아이파크가 오는 9월 27일(토) 오후 2시 성남전과 10월 1일(수) 오후 7시 30분 상주전을 홈 구장인 아시아드 주 경기장에서 치른다. 리그 후반기에 접어든 만큼 매 경기 팬과 선수가 하나될 수 있는 계기를 만들어 남은 경기에서 다함께 승리를 만들겠다는 각오다.

그 첫 테마로 10월 2일 "노인의 날"을 맞아 온 가족이 함께 부산 아이파크를 응원할 수 있는 행사를 마련했다. 평소 경기장을 찾기 힘드셨던 할아버지, 할머니를 모시고 아들, 딸부터 손자, 손녀까지 함께할 수 있는 혜택을 제공해 온 가족이 축구장을 찾을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는 것이다.

"건강 100세 축구장에서 함께" 라는 타이틀로 진행되는 이번 행사에는 기존 경로 우대 대상인 65세 이상 노인들을 포함해 동반 입장하는 1인까지 무료입장이 가능하도록 혜택을 늘렸다. 이를 통해 주말 나들이를 계획하고 있는 가족들에게는 알뜰하게 즐거움을 찾게 하겠다는 계획이다.

주말을 맞아 할아버지, 할머니 혹은 부모님을 모시고 경기장을 찾았다면 무료로 제공하는 고가의 홍삼 건강 식품도 잊지 말자. 이번 행사를 통해 부모님의 건강도 챙기고 효도의 기회도 가져보는 것도 즐거운 주말 나들이를 만드는 요소가 될 것이다.

부산 아이파크 선수단은 "온 가족이 함께 모여 한마음으로 부산을 응원한다면 다가올 2연전에 큰 힘을 얻을 수 있을 것 같다" 며 "우리도 하나되어 승리로 반드시 팬들의 응원에 보답하겠다" 며 가족 축구팬들의 많은 관람을 당부했다.

앞으로 부산 아이파크는 65세 이상 경로우대 혜택에 대해서도 지역 노인 복지관과 연계해 연중 지속적으로 홍보하고 이를 통해 노인분들의 건강한 여가생활을 돕겠다는 계획이다. (부산아이파크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