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내용 바로가기

통합 공지사항

현장민원 신속한 처리에 따른 민원인 감사편지

부서명
해운대소방서
작성자
해운대소방서
작성일
2012-06-11
조회수
603
첨부파일
내용

민원인 전화상담에 따라 현장방문하여 친절한 업무처리로 민원인이 감동의 편지를 보내온 사례가 있어 알려드립니다.

1. 일 시 : 2012. 06. 08(금). 17:00
2. 장 소 : 해운대소방서 예방안전과
3. 민원인 : 장**씨
4. 민원요지
- 해운대 재래시장내 건어물가게에 소화기가 미비치되어 있어 화재시 연소우려가 높으니 현장에서 확인 등 행정지도를 해달라고 2012.6.7일경 전화로 요청받음
- 안전지도계 소속 김정원 외 2(손영주,강병진)명이 2012. 6. 8일 15시경 현장방문한 바 소화기가 비치되어 있었음
- 민원인이 미처 발견치 못한 것 같아 곧 바로 현장에서 민원인에게 전화로 이러한 내용을 신속하고 친절하게 답변을 해줌.
- 이에 너무나 친절한 언행이 주변에서 보았던 공무원답지 않아 너무나 감사하여 감사편지를 보내옴


붙 임 : 감사편지 스캔 사본 1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