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내용 바로가기

통합 공지사항

2008년 보건환경연구원 고객만족도 조사결과 보고

부서명
보건환경연구원
작성자
보건환경연구원
작성일
2009-01-13
조회수
761
첨부파일
내용
시험검사 서비스 향상을 위한 2008년 보건환경연구원
자체 고객만족도 조사결과보고사항입니다.

1. 고객만족도 조사결과 평균 87.4점으로 2008년도 BSC 성과관리목표인
86.9점을 만족하는 결과로 조사되었습니다.

2. 조사개요
○ 대상부서 : 민원관련 부서(보건, 환경, 축산물)
○ 조사대상 : 시험.검사의뢰 민원인
○ 조사방법 : 민원방문시 설문지 조사

3. 결과활용
○ 분석결과 공개 ☞ 직원 서비스 의식 제고
○ 시험.검사 서비스 향상을 위한 자료로 활용
○ 국제공인시험기관 운영 자료로 활용

붙임 : 조사결과 1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