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통합 공지사항

소방행정타운 구내식당 위탁·용역 운영자 모집공고

부서명
동래소방서장
작성자
동래소방서장
작성일
2007-03-05
조회수
2255
내용

부산광역시 동래소방서 공고
제2007- 1호


 


소방행정타운
구내식당 위탁·용역 운영자 모집공고


 


부산광역시 동래소방서(소방행정타운)
구내식당 위탁·용역 운영자 선정을 위하여 다음과 같이 공고합니다.


2007. 03.
05


부산광역시
동래소방서장


 


1. 직원식당 위탁·용역
개요


  ○ 운영장소
: 연제구 연산9동 243-24번지 동래소방서(소방행정타운)
                별관
1층


  ○ 시설규모
: 총 95평(312.48㎡)


  ○ 좌 석 수
: 120석(상주인원 255명)


  ○ 계약기간
: 2007. 04. 01 ~ 2008. 03. 31(1년간)


      ※
계약기간 연장요청시 운영위원회의 심의결과에 따라 연장가능


  ○ 운영단가
: 2,500원(운영제안서 심사후 협상에 의한 가격결정)


2. 신청대상 :
공고일 기준, 단일업장 1일 식수인원 250명 이상을 단체급식 중인 법인 또는 개인으로
현장설명회에 참석한 법인 또는 개인


     ※
접수된 운영 희망업체가 3개소 이하이면, 그 업체를 대상으로 이후 절차 진행


3. 운영신청서 배부 및
접수


  ○ 운영신청서/제안
유의서 등 각종서식 배부 : 2007.03.5(월)~03.9(금)


  ○ 운영신청서/운영제안서
접수처 : 부산광역시 동래소방서 소방과
                                   (☏051-760-4314,4322)


  ○ 운영신청서
접수 마감일 : 2007.03.09(금) 18:00(방문접수에 한함)


4. 현장설명 일시 및
장소 :
2007. 03. 7(수) 14:00,

                             동래소방서(소방행정타운)
별관 2층 강당


5. 제출서류


  ○ 입찰(제안)참가
신청서(소정약식) 1부


  ○ 구내식당
수탁운영 제안서 13부


  ○ 법인등기부등본
및 사업자등록증 1부


  ○ 인감증명서,
사용인감계 각 1통


  ○ 재직증명서
또는 위임장 1부(대리인인 경우)


  ○ 납세(국세,
지방세) 완납증명서 1통


  ○ 급식 위탁운영
실적증명서 및 계약서 사본 각 1부


  ○ 가장 최근년도의
제무제표 1부(세무사 또는 공인회계사 발행)


  ○ 부산광역시
수입증지(10,000원)


   ※ 제출된
서류가 사본일 경우 필히 발급기관의 원본대조필 날인


6. 업체선정방법 :
제출된 운영계획서 등 심사 후, 최종 결정하여 개별 통보
                  (협상에
의한 계약)


7. 부 가 조 건


  ○ 동래소방서
: 건물 주요구조부에 대한 유지보수, 주방 기본설비


    ※
수도·전기·가스요금 등 부담 결정은 상호 협의 후 결정


8. 기        타


  ○ 접수된 운영계획서는
반환하지 않으며 허위로 기재된 사항이 발견된 경우에는 직원식당 운영업체 선정에서
제외시키고, 형사 고발 및 민사상 손해배상을 청구합니다.


  ○ 운영계획서에
기재된 사항을 증명할 수 있는 각종 증빙자료를 반드시 제출하여야 하며, 기타 자세한
사항은 현장설명 참석 및 관련부서로 문의바랍니다.


  ○ 위탁업체
선정기준 및 방법은 우리 소방서에서 결정한 기준에 의하며, 선정기준과 방법에 관한
일체의 이의는 받아들이지 않습니다.


 


※ 첨부 : 참가신청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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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첨부 : 운영제안서제출시기재사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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