용역 전자입찰 공고(재공고)[2025 전국(장애인)체전 종합상황실·대회운영본부 운영물품 임차용역]
- 고시공고구분
- 공고
- 고시공고번호
- 2025-1901
- 부서명
- 부산광역시 기획조정실 회계재산담당관
- 담당자
- 김성곤
- 연락처
- 051-888-2234
- 공고일자
- 2025.05.29
- 내용
-
용역 전자입찰 공고(재공고)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용 역 명 : 2025 전국(장애인)체전 종합상황실・대회운영본부 운영물품 임차용역
나. 용역기간 : 착수일 ~ 11. 7.(금)
* 실제 임차기간 : 9. 22.(월) ~ 11. 7.(금) (46일 간) (예상)
다. 임차장소 : ’25 전국(장애인)체전 종합상황실・대회운영본부(아시아드주경기장) ▹80개소
다. 기초금액 : 금200,000,000원(부가가치세 포함)
라. 용역내용 : 제안요청서 및 과업지시서 참조
※ 본 사업예산은 부가가치세가 포함된 금액이므로 입찰자가 면세사업자인 경우 입찰금액은 반드시 부가가치세를 포함하여 투찰하여야 하며, 입찰결과 낙찰자가 면세사업자인 경우 낙찰금액에서 부가가치세 상당액을 차감한 금액을 계약금액으로 함
2. 입찰 및 계약방법
가. 총액(긴급), 제한경쟁입찰(지역, 중・소기업・소상공인), 단독 또는 공동도급(공동이행),
협상에 의한 계약
나. 가격입찰서는 전자입찰로만 제출 가능하며, 가격입찰서를 제출한 입찰자만 제안서를 제출할 수 있음
3. 입찰참가자격 등 자세한 사항은 공고문을 참조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