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위 : 원)
| 회계구분 | 부서명 | 세부사업명 | 사업구분 | 예산현액 | 지출액 | 집행잔액 | 분야 | |||||||
|---|---|---|---|---|---|---|---|---|---|---|---|---|---|---|
| 계 | 편성액 | 이월액 | 예산변경 | 수입대체경비 | ||||||||||
| 소계 | 국비 | 시비 | 시군구비 | |||||||||||
| 일반회계 | 여성회관 | 청사관리 | 자체 | 170,783,000 | 0 | 170,783,000 | 0 | 170,783,000 | 0 | 0 | 0 | 162,948,270 | 7,834,730 | 사회복지 |
| 일반회계 | 여성회관 | 편의시설 운영 | 자체 | 6,000,000 | 0 | 6,000,000 | 0 | 6,000,000 | 0 | 0 | 0 | 5,996,890 | 3,110 | 사회복지 |
| 일반회계 | 여성문화회관 | 교육환경 개선 | 자체 | 270,000,000 | 0 | 270,000,000 | 0 | 270,000,000 | 0 | 0 | 0 | 254,025,960 | 15,974,040 | 사회복지 |
| 일반회계 | 여성문화회관 | 국고보조금 반환 | 자체 | 2,947,000 | 0 | 2,947,000 | 0 | 2,947,000 | 0 | 0 | 0 | 2,946,800 | 200 | 사회복지 |
| 일반회계 | 여성문화회관 | 기본경비 | 자체 | 55,840,000 | 0 | 55,840,000 | 0 | 55,840,000 | 0 | 0 | 0 | 48,569,230 | 7,270,770 | 기타 |
| 일반회계 | 여성문화회관 | 문화·예술행사 개최지원 | 자체 | 36,572,000 | 0 | 36,572,000 | 0 | 36,572,000 | 0 | 0 | 0 | 36,167,900 | 404,100 | 사회복지 |
| 일반회계 | 여성문화회관 | 문화교실 운영 | 자체 | 527,627,000 | 0 | 527,627,000 | 0 | 527,627,000 | 0 | 0 | 0 | 527,440,800 | 186,200 | 사회복지 |
| 일반회계 | 여성문화회관 | 새일센터 지정운영 | 보조 | 368,703,000 | 241,699,000 | 127,004,000 | 0 | 368,703,000 | 0 | 0 | 0 | 365,838,700 | 2,864,300 | 사회복지 |
| 일반회계 | 여성문화회관 | 인력운영비 | 자체 | 932,085,000 | 0 | 932,085,000 | 0 | 932,085,000 | 0 | 0 | 0 | 923,529,510 | 8,555,490 | 기타 |
| 일반회계 | 여성문화회관 | 인력운영비(새일센터 지정운영) | 보조 | 727,764,000 | 301,754,000 | 426,010,000 | 0 | 727,764,000 | 0 | 0 | 0 | 726,845,900 | 918,100 | 기타 |
페이지 만족도 조사 및 자료관리 담당부서
자료관리 담당부서
- 회계재산담당관
- 051-888-2257
- 최근 업데이트
- 2023-08-10
댓글은 자유로운 의견공유를 위한 장이므로 부산시에 대한 신고, 제안, 건의 등 답변이나 개선이 필요한 사항에 대해서는 부산민원 120 - 민원신청 을 이용해 주시고, 내용 입력시 주민등록번호, 연락처 등 개인정보가 노출되지 않도록 주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상업광고, 저속한 표현, 정치적 내용, 개인정보 노출 등은 별도의 통보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 부산민원 120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