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업개요
세부사업명 | 인력운영비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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회계연도 | 2025년도 | 회계명 | 일반회계 |
부서명 | 통합민원과 | 분야명 | 기타 |
정책사업 | 행정운영경비(통합민원과) | 단위사업 | 인력운영비 |
사업목적 | 통합민원과 전직원의 효율적 인력운영으로 직원 복지 증진 도모 | 사업기간 | 2025-01-01 ~ 2029-12-31 |
총사업비 | 3,897,525,000원 | 사업규모 | 시간선택제임기제 8명, 무기계약근로자 6명, 일반임기제 2명 |
사업내용 | 120콜센터-시간선택제 임기제 공무원 및 무기계약근로자 보수 및 수당 반복민원관련 일반임기제 공무원 보수 및 수당 | ||
지원형태 | 직접수행 | 지원조건 | 자체사업 |
사업위치 | 2층 행복민원실 및 120콜센터 내 | 시행주체 | 부산광역시 |
추진근거 | |||
추진경위 | |||
추진계획 |
소요재원
(단위 : 원)
재원별 | 예산액 | 예산성립후 증감액 | 예산현액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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계 | 783,687,000 | 0 | 783,687,000 |
국고보조금 | 0 | 0 | 0 |
지특보조금 | 0 | 0 | 0 |
기금보조금 | 0 | 0 | 0 |
특별교부세 | 0 | 0 | 0 |
소방안전교부세 | 0 | 0 | 0 |
시·도 비 | 783,687,000 | 0 | 783,687,000 |
특별교부금 | 0 | 0 | 0 |
시·군·구 비 | 0 | 0 | 0 |
지방채 | 0 | 0 | 0 |
월별지출계획(배정)
(단위 : 원)
1월 | 2월 | 3월 | 4월 | 5월 | 6월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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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95,933,000 | 0 | 0 | 195,918,000 | 0 | 0 |
7월 | 8월 | 9월 | 10월 | 11월 | 12월 |
0 | 0 | 0 | 0 | 0 | 0 |
과거집행현황(최근5년)
2020 | 2021 | 2022 | 2023 | 2024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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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51,415,160 | 552,402,890 | 669,959,170 | 705,210,990 | 740,735,26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