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업개요
세부사업명 | 콜센터 운영관리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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회계연도 | 2025년도 | 회계명 | 일반회계 |
부서명 | 통합민원과 | 분야명 | 일반공공행정 |
정책사업 | 최상의 민원서비스 제공 | 단위사업 | 시민에 대한 민원서비스 수준 제고 |
사업목적 | 120바로콜센터의 효율적 운영으로 고객만족행정 구현 | 사업기간 | 2025-01-01 ~ 2029-12-31 |
총사업비 | 966,790,000원 | 사업규모 | 인적 : 콜센터 직원(사무실 4명, 상담사 24명) 물적 : 콜센터 운용시스템 51종 60식(H/W 27종 34식, S/W 24종 26식) |
사업내용 | 120바로콜센터 전화민원 상담, 콜센터 상담원 교육훈련 및 상담품질관리, 콜센터시스템 관리 및 고도화, 민원통화분석 및 통계, 상담DB관리, 120콜센터 대외홍보 | ||
지원형태 | 직접수행 | 지원조건 | 자체사업 |
사업위치 | 부산시 120바로콜센터(2층) | 시행주체 | 부산광역시 |
추진근거 | 부산광역시 120바로콜센터 운영 규정 | ||
추진경위 | |||
추진계획 |
소요재원
(단위 : 원)
재원별 | 예산액 | 예산성립후 증감액 | 예산현액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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계 | 191,208,000 | 0 | 191,208,000 |
국고보조금 | 0 | 0 | 0 |
지특보조금 | 0 | 0 | 0 |
기금보조금 | 0 | 0 | 0 |
특별교부세 | 0 | 0 | 0 |
소방안전교부세 | 0 | 0 | 0 |
시·도 비 | 191,208,000 | 0 | 191,208,000 |
특별교부금 | 0 | 0 | 0 |
시·군·구 비 | 0 | 0 | 0 |
지방채 | 0 | 0 | 0 |
월별지출계획(배정)
(단위 : 원)
1월 | 2월 | 3월 | 4월 | 5월 | 6월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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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5,152,000 | 0 | 0 | 46,952,000 | 0 | 0 |
7월 | 8월 | 9월 | 10월 | 11월 | 12월 |
0 | 0 | 0 | 0 | 0 | 0 |
과거집행현황(최근5년)
2020 | 2021 | 2022 | 2023 | 2024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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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22,567,900 | 257,276,560 | 225,305,360 | 235,083,820 | 401,306,97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