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세부사업별 지출내역

사업개요

사업개요 세부사업명, 회계연도, 회계명, 부서명, 분야명, 정책사업, 단위사업, 사업목적, 사업기간, 총사업비, 사업규모, 사업내용 , 지원형태, 지원조건, 사업위치, 시행주체, 추진근거, 추진경위, 추진계획으로 구성된 표
세부사업명 콜센터 운영관리
회계연도 2025년도 회계명 일반회계
부서명 통합민원과 분야명 일반공공행정
정책사업 최상의 민원서비스 제공 단위사업 시민에 대한 민원서비스 수준 제고
사업목적 120바로콜센터의 효율적 운영으로 고객만족행정 구현 사업기간 2025-01-01 ~ 2029-12-31
총사업비 966,790,000원 사업규모 인적 : 콜센터 직원(사무실 4명, 상담사 24명) 물적 : 콜센터 운용시스템 51종 60식(H/W 27종 34식, S/W 24종 26식)
사업내용 120바로콜센터 전화민원 상담, 콜센터 상담원 교육훈련 및 상담품질관리, 콜센터시스템 관리 및 고도화, 민원통화분석 및 통계, 상담DB관리, 120콜센터 대외홍보
지원형태 직접수행 지원조건 자체사업
사업위치 부산시 120바로콜센터(2층) 시행주체 부산광역시
추진근거 부산광역시 120바로콜센터 운영 규정
추진경위
추진계획

소요재원

(단위 : 원)

소요재원 재원별, 예산액, 에산성립후 증감액, 예산현액, 계, 국고보조금, 지특보조금, 기금보조금 , 특별교부세, 소방안전교부세, 시·도 비, 특별교부금, 시·군·구 비, 지방채로 구성된 표
재원별 예산액 예산성립후 증감액 예산현액
191,208,000 0 191,208,000
국고보조금 0 0 0
지특보조금 0 0 0
기금보조금 0 0 0
특별교부세 0 0 0
소방안전교부세 0 0 0
시·도 비 191,208,000 0 191,208,000
특별교부금 0 0 0
시·군·구 비 0 0 0
지방채 0 0 0

월별지출계획(배정)

(단위 : 원)

월별지출계획(배정) 1월~12월까지 구성된 표
1월 2월 3월 4월 5월 6월
55,152,000 0 0 46,952,000 0 0
7월 8월 9월 10월 11월 12월
0 0 0 0 0 0

과거집행현황(최근5년)

과거집행현황(최근5년) 2020년~2024년까지 구성된 표
2020 2021 2022 2023 2024
322,567,900 257,276,560 225,305,360 235,083,820 401,306,970

자료관리 담당부서

회계재산담당관
051-888-2246
최근 업데이트
2023-08-1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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