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업개요
세부사업명 | 고객만족행정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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회계연도 | 2025년도 | 회계명 | 일반회계 |
부서명 | 통합민원과 | 분야명 | 일반공공행정 |
정책사업 | 최상의 민원서비스 제공 | 단위사업 | 시민에 대한 민원서비스 수준 제고 |
사업목적 | 시민불편해소를 위한 on-off라인 민원서비스의 지속적인 제도개선을 통한 고객만족 행정의 구현 | 사업기간 | 2025-01-01 ~ 2029-12-31 |
총사업비 | 315,000,000원 | 사업규모 | - 고객만족도 조사 : 시본청, 사업소, 직속기관 고객 (약 5,000명 내외) - 민원공무원 힐링프로그램 : 전직원 (연2회) |
사업내용 | CS행정 교육 및 워크숍, 민원공무원 힐링프로그램, 고객만족도 조사 등 추진 | ||
지원형태 | 직접수행 | 지원조건 | 자체사업 |
사업위치 | 시행주체 | 부산광역시 | |
추진근거 | |||
추진경위 | |||
추진계획 | - 고객만족도 조사 용역 계약을 통한 연 1회 실시 (9~12월) - 민원공무원 힐링프로그램 추진 (연2회) - CS행정 교육 실시 |
소요재원
(단위 : 원)
재원별 | 예산액 | 예산성립후 증감액 | 예산현액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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계 | 60,300,000 | 0 | 60,300,000 |
국고보조금 | 0 | 0 | 0 |
지특보조금 | 0 | 0 | 0 |
기금보조금 | 0 | 0 | 0 |
특별교부세 | 0 | 0 | 0 |
소방안전교부세 | 0 | 0 | 0 |
시·도 비 | 60,300,000 | 0 | 60,300,000 |
특별교부금 | 0 | 0 | 0 |
시·군·구 비 | 0 | 0 | 0 |
지방채 | 0 | 0 | 0 |
월별지출계획(배정)
(단위 : 원)
1월 | 2월 | 3월 | 4월 | 5월 | 6월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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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350,000 | 7,000,000 | 500,000 | 5,500,000 | 0 | 0 |
7월 | 8월 | 9월 | 10월 | 11월 | 12월 |
0 | 0 | 0 | 0 | 0 | 0 |
과거집행현황(최근5년)
2020 | 2021 | 2022 | 2023 | 2024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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62,508,050 | 58,100,000 | 58,300,000 | 59,297,650 | 58,251,18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