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업개요
| 세부사업명 | 인력운영비 | ||
|---|---|---|---|
| 회계연도 | 2025년도 | 회계명 | 일반회계 |
| 부서명 | 여성문화회관 | 분야명 | 기타 |
| 정책사업 | 행정운영경비(여성문화회관) | 단위사업 | 인력운영비 |
| 사업목적 | 인력운영비(직원 월급 및 수당 등 지급) | 사업기간 | 2025-01-01 ~ 2029-12-31 |
| 총사업비 | 4,736,620,000원 | 사업규모 | 여성문화회관 공무원 정원 기준(4급 1명, 행정5급 2명, 행정7급 7명, 행정8급 3명 / 총 13명) 및 관리팀 공무직(2명) |
| 사업내용 | 기본급(연봉급 및 호봉급), 각종 수당(복리후생비, 정근수당, 시간외근무수당, 명절휴가비, 연가보상비 등) 등 지급 | ||
| 지원형태 | 직접수행 | 지원조건 | 여성문화회관 공무원 및 공무직 |
| 사업위치 | 부산광역시 사상구 학감대로 95 (여성문화회관) | 시행주체 | 여성문화회관 |
| 추진근거 | 지방공무원보수업무 등 처리지침, 2024년 예산편성계획, 2024년도 지방자치단체 예산편성 및 운영기준 및 기금운용계획 수립기준, 공무직 단체협약서 | ||
| 추진경위 | 인력운영비(직원 월급 및 수당 등 지급) | ||
| 추진계획 | 인력운영비 월별 균등 지급 | ||
소요재원
(단위 : 원)
| 재원별 | 예산액 | 예산성립후 증감액 | 예산현액 |
|---|---|---|---|
| 계 | 1,026,314,000 | 0 | 1,026,314,000 |
| 국고보조금 | 0 | 0 | 0 |
| 지특보조금 | 0 | 0 | 0 |
| 기금보조금 | 0 | 0 | 0 |
| 특별교부세 | 0 | 0 | 0 |
| 소방안전교부세 | 0 | 0 | 0 |
| 시·도 비 | 1,026,314,000 | 0 | 1,026,314,000 |
| 특별교부금 | 0 | 0 | 0 |
| 시·군·구 비 | 0 | 0 | 0 |
| 지방채 | 0 | 0 | 0 |
월별지출계획(배정)
(단위 : 원)
| 1월 | 2월 | 3월 | 4월 | 5월 | 6월 |
|---|---|---|---|---|---|
| 277,965,000 | 0 | 0 | 256,939,000 | 0 | 0 |
| 7월 | 8월 | 9월 | 10월 | 11월 | 12월 |
| 256,939,000 | 0 | 0 | 234,471,000 | 0 | 0 |
과거집행현황(최근5년)
| 2020 | 2021 | 2022 | 2023 | 2024 |
|---|---|---|---|---|
| 837,653,790 | 831,731,510 | 800,499,880 | 822,171,550 | 923,529,51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