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업개요
세부사업명 | 새일센터 지정운영 | ||
---|---|---|---|
회계연도 | 2025년도 | 회계명 | 일반회계 |
부서명 | 여성문화회관 | 분야명 | 사회복지 |
정책사업 | 배움과 나눔이 함께하는 여성문화회관 운영 | 단위사업 | 여성 사회참여확대 |
사업목적 | 경력단절 여성 등 취업 지원 | 사업기간 | 2025-01-01 ~ 2029-12-31 |
총사업비 | 2,130,430,000원 | 사업규모 | 부산 여성 시민 중 취창업을 희망하는 자 |
사업내용 | 새일센터 미지정지역 여성 대상 취업지원서비스 제공, 새일여성인턴 지원사업 등 일자리사업 사업목적 : 여성의 경제활동 참여율 제고 사업내용 : 취업상담 및 알선, 새일여성인턴사업, 사후관리사업 등 주요 참여 대상 : 취창업을 희망하는 여성(주로 30~40대) | ||
지원형태 | 직접수행 | 지원조건 | 국(균)비 50% 시비 50%(사업별 지원조건 상이) |
사업위치 | 부산시 전역 | 시행주체 | 부산광역시 |
추진근거 | 여성의 경제활동 촉진과 경력단절 예방법 | ||
추진경위 | 여성의 경제활동 촉진과 경력단절 예방을 위해 광역새일센터 운영 | ||
추진계획 | 취업상담 및 알선, 새일여성인턴사업, 사후관리사업 등 |
소요재원
(단위 : 원)
재원별 | 예산액 | 예산성립후 증감액 | 예산현액 |
---|---|---|---|
계 | 467,057,000 | 0 | 467,057,000 |
국고보조금 | 0 | 0 | 0 |
지특보조금 | 322,061,000 | 0 | 322,061,000 |
기금보조금 | 0 | 0 | 0 |
특별교부세 | 0 | 0 | 0 |
소방안전교부세 | 0 | 0 | 0 |
시·도 비 | 144,996,000 | 0 | 144,996,000 |
특별교부금 | 0 | 0 | 0 |
시·군·구 비 | 0 | 0 | 0 |
지방채 | 0 | 0 | 0 |
월별지출계획(배정)
(단위 : 원)
1월 | 2월 | 3월 | 4월 | 5월 | 6월 |
---|---|---|---|---|---|
184,118,000 | 0 | 0 | 158,913,000 | 0 | 0 |
7월 | 8월 | 9월 | 10월 | 11월 | 12월 |
0 | 0 | 0 | 0 | 0 | 0 |
과거집행현황(최근5년)
2020 | 2021 | 2022 | 2023 | 2024 |
---|---|---|---|---|
257,870,870 | 398,660,090 | 400,231,120 | 365,802,700 | 365,838,70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