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상담품질평가 및 민원만족도 조사 ◦ 상담사(임기제, 공무직 등) 업무 지도 ◦ 감정노동자, 관심민원 관리 ◦ 상담사 힐링프로그램 및 워크숍 운영 ◦ 시책 안내 실무부서 협의 및 관련 교육 ◦ 주요 부서 전화민원 및 대외 업무협의 ◦ 업무보고 및 시의회 관련 사항
051-888-149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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부서
본청>행정자치국>통합민원과
직위(급)주무관
연락처051-888-1492
업무분장◦ 상담품질평가 및 민원만족도 조사 ◦ 상담사(임기제, 공무직 등) 업무 지도 ◦ 감정노동자, 관심민원 관리 ◦ 상담사 힐링프로그램 및 워크숍 운영 ◦ 시책 안내 실무부서 협의 및 관련 교육 ◦ 주요 부서 전화민원 및 대외 업무협의 ◦ 업무보고 및 시의회 관련 사항
◦ 콜센터 상담시스템 관리(정) 및 고도화 ◦ 120바로콜센터 통화분석/통계 보고 ◦ 120바로콜센터 홍보에 관한 사항 ◦ 120콜센터팀 예산에 관한 사무 ◦ 상담DB시스템 및 부서상담DB 관리 ◦ 관심민원(악성, 강성 등) 대응 관리(부) ◦ 콜센터 정보통신 송수신기(MDF 등) 관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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업무분장◦ 콜센터 상담시스템 관리(정) 및 고도화 ◦ 120바로콜센터 통화분석/통계 보고 ◦ 120바로콜센터 홍보에 관한 사항 ◦ 120콜센터팀 예산에 관한 사무 ◦ 상담DB시스템 및 부서상담DB 관리 ◦ 관심민원(악성, 강성 등) 대응 관리(부) ◦ 콜센터 정보통신 송수신기(MDF 등) 관리
- 상담품질 관리 (응대스크립트 작성 등) - 상담콜 실시간 모니터링 및 상담원 코칭 - 상담업무 문의사항 확인 및 답변 - 타부서 상담관련 업무협의 및 조율 - 정부민원콜센터(110) 전화중계 및 상담 - 상담자료 업데이트 및 교육 - 관심민원(악성, 강성 등) 전담 상담
051-888-703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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