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내용 바로가기

통합 공지사항

청년 디딤돌 카드 2차 사업 선정자 공고

부서명
청년정책담당관
전화번호
051-888-1304
작성자
김성문
작성일
2018-09-07
조회수
10026
첨부파일
내용

부산시 청년 디딤돌 카드 2차 사업 선정자를 다음과 같이 공고합니다.(붙임 파일 참조)

 

 

대상자의 편리한 카드 이용을 위하여 다음과 같이 오리엔테이션을 개최하오니, 필히 참석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오리엔테이션 안내>

 

- 일시:2018.9.12.(수) 09:00

 

- 장소:부산시청 1층 대강당

 

- 준비물:신분증사본, 확인서(부산청년플랫폼 https://www.busan.go.kr/young - 청년디딤돌카드 - 나의디딤돌신청목록에서 출력 가능)

 

- 내용:청년디딤돌카드 발급 및 사용방법, 지원 프로그램 안내 등

 

 

<오리엔테이션 참석여부 조사>

 

- 아래 사이트에 접속하여 9/11(화) 18:00까지 참석여부를 알려 주시기 바랍니다. https://www.busan.go.kr/young/survey

 

 

 

<유의사항>

-  최초 공고일('18.7.13.) 기준 생계급여 및 부산형 기초보장제 수급자, 실업급여 수급자, 고용노동부 취업성공패키지 참여자, 고용보험(상용) 가입자는 지원불가하며

 

   '17년 청년 디딤돌카드 사업 대상자로 선정되어 지원받은 이력이 있거나 부정사용으로 참여중지 통보를 받았던 자 역시 지원대상에서 제외됩니다.

 

-  청년디딤돌카드는 미취업 청년들에게 구직활동 비용을 지원하는 사업으로, 구직 활동이 아닌 분야(상급학교에 진학하기 위한 수험서 구입 및 학원 수강 등)에는 지원이 불가합니다.

 

-  대상자 선정 후 신청 내용이 사실과 다르거나 자격조건에 부합하지 않은 경우 지원 중단 및 환수 등 불이익을 받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