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업개요
세부사업명 | 부산 브랜드샵 운영 및 활성화 | ||
---|---|---|---|
회계연도 | 2024년도 | 회계명 | 일반회계 |
부서명 | 홍보담당관 | 분야명 | 일반공공행정 |
정책사업 | 시민이 공감하는 쌍방향 소통행정 실현 | 단위사업 | 도시브랜드 전략기획 |
사업목적 | 브랜드샵을 통한 도시브랜드 경쟁력 및 인지도 제고 | 사업기간 | 2024-01-01 ~ 2026-12-31 |
총사업비 | 1,100,000,000원 | 사업규모 | 450,000천원 |
사업내용 | 부산 브랜드샵 팝업관 구축 및 운영, 도시브랜드 굿즈 제작 기업지원, 브랜드샵 마케팅 및 이벤트 운영, 브랜드샵 온라인 유통 플랫폼 구축 및 운영, 부산 도시브랜드 민관 네트워크 구축 및 확대 등 | ||
지원형태 | 기타 | 지원조건 | 지방소멸대응기금 |
사업위치 | 부산시 일원 | 시행주체 | (재)부산디자인진흥원 |
추진근거 | 「지방자치단체 기금관리기본법」제22조, 「부산광역시 도시브랜드 가치 제고에 관한 조례」제3·18조 | ||
추진경위 | |||
추진계획 | 자체계획 |
소요재원
(단위 : 원)
재원별 | 예산액 | 예산성립후 증감액 | 예산현액 |
---|---|---|---|
계 | 0 | 0 | 0 |
국고보조금 | 0 | 0 | 0 |
지특보조금 | 0 | 0 | 0 |
기금보조금 | 0 | 0 | 0 |
특별교부세 | 0 | 0 | 0 |
소방안전교부세 | 0 | 0 | 0 |
시·도 비 | 0 | 0 | 0 |
특별교부금 | 0 | 0 | 0 |
시·군·구 비 | 0 | 0 | 0 |
지방채 | 0 | 0 | 0 |
월별지출계획(배정)
(단위 : 원)
1월 | 2월 | 3월 | 4월 | 5월 | 6월 |
---|---|---|---|---|---|
300,000,000 | 0 | 0 | 0 | 0 | 0 |
7월 | 8월 | 9월 | 10월 | 11월 | 12월 |
0 | 0 | 0 | 0 | 0 | 0 |
과거집행현황(최근5년)
2019 | 2020 | 2021 | 2022 | 2023 |
---|---|---|---|---|
0 | 0 | 0 | 0 | 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