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업개요
세부사업명 | 민원행정 운영 | ||
---|---|---|---|
회계연도 | 2024년도 | 회계명 | 일반회계 |
부서명 | 통합민원과 | 분야명 | 일반공공행정 |
정책사업 | 최상의 민원서비스 제공 | 단위사업 | 시민에 대한 민원서비스 수준 제고 |
사업목적 | 시민불편해소를 위한 민원행정 서비스 품질 향상 | 사업기간 | 2024-01-01 ~ 2028-12-31 |
총사업비 | 421,350,000원 | 사업규모 | - 민원실 환경정비 등 일반수용비 : 통합민원과 부서 내 집행 - 민원처리지연 보상금, 민원처리 마일리지 우수공무원 : 시본청, 사업소, 직속기관 대상 |
사업내용 | - 민원실 환경정비 등 고객감동 민원서비스 제공을 위한 효율적 민원행정 및 제도 운영 - 행정사무착오 및 민원처리지연 보상금, 민원처리 마일리지 우수공무원 시상 | ||
지원형태 | 직접수행 | 지원조건 | 자체사업 |
사업위치 | 시행주체 | 부산광역시 | |
추진근거 | |||
추진경위 | |||
추진계획 |
소요재원
(단위 : 원)
재원별 | 예산액 | 예산성립후 증감액 | 예산현액 |
---|---|---|---|
계 | 248,390,000 | 0 | 248,390,000 |
국고보조금 | 0 | 0 | 0 |
지특보조금 | 0 | 0 | 0 |
기금보조금 | 0 | 0 | 0 |
특별교부세 | 0 | 0 | 0 |
소방안전교부세 | 0 | 0 | 0 |
시·도 비 | 248,390,000 | 0 | 248,390,000 |
특별교부금 | 0 | 0 | 0 |
시·군·구 비 | 0 | 0 | 0 |
지방채 | 0 | 0 | 0 |
월별지출계획(배정)
(단위 : 원)
1월 | 2월 | 3월 | 4월 | 5월 | 6월 |
---|---|---|---|---|---|
226,268,000 | 0 | 0 | 436,000 | 0 | 0 |
7월 | 8월 | 9월 | 10월 | 11월 | 12월 |
10,318,000 | 350,000 | 0 | 11,018,000 | 0 | 0 |
과거집행현황(최근5년)
2019 | 2020 | 2021 | 2022 | 2023 |
---|---|---|---|---|
59,362,320 | 46,213,820 | 39,644,760 | 39,409,860 | 298,837,42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