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내용 바로가기
Loading...

행정전화번호부

담당자/부서 전화번호 안내 : 부서, 직위(급), 담당업무, 전화번호 정보로 구성된 표
No 부서 직위 직위 담당업무 전화번호 상세 전화
2261 본청>행정자치국>통합민원과 통합민원과 주무관 주무관 *전기공사업,전기안전관리대행업관련 민원상담접수처리 *전력시설물 설계(감리)업 관련 민원상담접수처리 *석유대체연료판매업, 석유판매업 관련 민원상담접수처리 *일반도시가스 안전관리자 선해임퇴직신고 처리 *정보통신공사업 관련 민원상담접수처리 051-888-1488 상세보기 전화걸기
2262 본청>행정자치국>통합민원과 통합민원과 주무관 주무관 승강기 제조업, 수입업, 유지관리업 등록변경 안전진단 전문기관 등록변경 신문사업, 인터넷뉴스서비스업 등록변경 051-888-1486 상세보기 전화걸기
2263 본청>행정자치국>통합민원과 통합민원과 주무관 주무관 사업용 자동차 차령조정 신청 요양보호사 자격증 재발급 등 051-888-1481 상세보기 전화걸기
2264 본청>행정자치국>통합민원과 통합민원과 120콜센터팀장 120콜센터팀장 120콜센터팀 업무총괄 051-888-1493 상세보기 전화걸기
2265 본청>행정자치국>통합민원과 통합민원과 주무관 주무관 ◦ 상담품질평가 및 민원만족도 조사 ◦ 상담사(임기제, 공무직 등) 업무 지도 ◦ 감정노동자, 관심민원 관리 ◦ 상담사 힐링프로그램 및 워크숍 운영 ◦ 시책 안내 실무부서 협의 및 관련 교육 ◦ 주요 부서 전화민원 및 대외 업무협의 ◦ 업무보고 및 시의회 관련 사항 051-888-1492 상세보기 전화걸기
2266 본청>행정자치국>통합민원과 통합민원과 주무관 주무관 ◦ 콜센터 상담시스템 관리(정) 및 고도화 ◦ 120바로콜센터 통화분석/통계 보고 ◦ 120바로콜센터 홍보에 관한 사항 ◦ 120콜센터팀 예산에 관한 사무 ◦ 상담DB시스템 및 부서상담DB 관리 ◦ 관심민원(악성, 강성 등) 대응 관리(부) ◦ 콜센터 정보통신 송수신기(MDF 등) 관리 051-888-1491 상세보기 전화걸기
2267 본청>행정자치국>통합민원과 통합민원과 주무관 주무관 ○ 팀내 서무 및 회계 ○ 임기제,공무직 급여 등 ○ 상담사 교육 사항 051-888-1494 상세보기 전화걸기
2268 본청>행정자치국>통합민원과 통합민원과 주무관 주무관 - 120바로콜센터 민원전화 상담․안내 - 예약상담(콜백) 서비스 - 민원상담 접수대행 서비스 - 교통불편신고 접수 및 부서이관 - 상담자료 업데이트 및 교육 - 관심민원(악성, 강성 등) 전담 상담 051-888-7024 상세보기 전화걸기
2269 본청>행정자치국>통합민원과 통합민원과 주무관 주무관 - 상담품질 관리 (응대스크립트 작성 등) - 상담콜 실시간 모니터링 및 상담원 코칭 - 상담업무 문의사항 확인 및 답변 - 타부서 상담관련 업무협의 및 조율 - 정부민원콜센터(110) 전화중계 및 상담 - 상담자료 업데이트 및 교육 - 관심민원(악성, 강성 등) 전담 상담 051-888-7033 상세보기 전화걸기
2270 본청>행정자치국>통합민원과 통합민원과 주무관 주무관 - 120바로콜센터 민원전화 상담․안내 - 예약상담(콜백) 서비스 - 민원상담 접수대행 서비스 - 교통불편신고 접수 및 부서이관 - 상담자료 업데이트 및 교육 - 관심민원(악성, 강성 등) 전담 상담 051-888-7016 상세보기 전화걸기

자료관리 담당부서

페이지만족도

페이지만족도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만족하십니까?

평균 : 0참여 :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