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내용 바로가기

업무/담당자

593건 (51/60page)

담당자/부서 전화번호 안내 : 부서, 직위(급), 담당업무, 연락처 정보로 구성된 표
No. 부서 부서 직위 담당업무 전화번호 상세 전화
501 행정자치국>정보화정책과 정보화정책과 AI행정혁신팀장 AI행정혁신팀장 ㅇ인공지능 행정혁신 총괄 051-888-2373 상세보기 전화걸기
502 행정자치국>정보화정책과 정보화정책과 주무관 주무관 과학기술정보통신부 디지털포용정책팀 파견(2025.7.1-2026.6.30) 044-202-6153 상세보기 전화걸기
503 행정자치국>정보화정책과 정보화정책과 주무관 주무관 구·군 정보보안 관리실태 점검, 정보보안 교육 051-888-2381 상세보기 전화걸기
504 행정자치국>정보화정책과 정보화정책과 개인정보 보호 관련 업무 2384 상세보기 전화걸기
505 행정자치국>통합민원과 통합민원과 통합민원과장 통합민원과장 통합민원과 업무 총괄 051-888-1450 상세보기 전화걸기
506 행정자치국>통합민원과 통합민원과 민원여권팀장 민원여권팀장 • 민원여권팀 업무총괄 051-888-1453 상세보기 전화걸기
507 행정자치국>통합민원과 통합민원과 주무관 주무관 ◦ 주요 업무보고, 민원행정 종합계획 수립 ◦ 부서 내 조직, 인사, 근무성적평정에 관한 사항 ◦ 민원봉사대상, 민원행정서비스 헌장 운영에 관한 사항 ◦ 고객만족행정 시책개발 및 추진에 관한 사항 ◦ 고객만족도조사(정책, 외부, 내부고객) 및 BSC 평가 ◦ 공무원 친절운동 관련 캠페인, 행사 등 종합시책 개발 ◦ 직원·간부 등 고객만족 향상 및 친절교육 개발 051-888-1452 상세보기 전화걸기
508 행정자치국>통합민원과 통합민원과 주무관 주무관 ◦ 민원서비스 종합평가 관련 업무, 구·군 취합 관련 업무 ◦ 민원행정 제도개선 계획 수립 및 추진 ◦ 부서별 찾아가는 맞춤형 친절교육 ◦ 민원담당공무원 힐링프로그램 운영 ◦ 전화친절도 조사(자가진단 설문조사) 및 1:1 맞춤형 코칭 ◦ 행복민원실 운영관리 ◦ CS리더 운영 전반 ◦ 예산, 결산에 관한 사항 ◦ 시의회 관련 업무, 행정사무감사에 관한 사항 051-888-1457 상세보기 전화걸기
509 행정자치국>통합민원과 통합민원과 주무관 주무관 ㅇ 부서내 조직, 인사, 근평 업무 지원 ㅇ 민원행정 종합계획 수립 지원 ㅇ 고객만족행정 시책개발 및 추진 지원 ㅇ 공무원 친절운동 관련 페인, 홍보 등 행사 지원 051-888-1454 상세보기 전화걸기
510 행정자치국>통합민원과 통합민원과 주무관 주무관 온라인 상담민원 업무 총괄,민원분석 및 모니터링, 국민신문고 운영관리, 국민신문고 민원분야 및 BSC 성과관리 총괄 051-888-1462 상세보기 전화걸기

댓글은 자유로운 의견 공유를 위한 장이므로 부산시에 대한 신고, 제안, 건의 등 답변이나 개선이 필요한 사항에 대해서는 부산민원 120 - 민원신청 을 이용해 주시고, 내용 입력시 주민등록번호, 연락처 등 개인정보가 노출되지 않도록 주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상업광고, 저속한 표현, 정치적 내용, 개인정보 노출 등은 별도의 통보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 부산민원 120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