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요 업무보고, 민원행정 종합계획 수립 ◦ 부서 내 조직, 인사, 근무성적평정에 관한 사항 ◦ 민원봉사대상, 민원행정서비스 헌장 운영에 관한 사항 ◦ 고객만족행정 시책개발 및 추진에 관한 사항 ◦ 고객만족도조사(정책, 외부, 내부고객) 및 BSC 평가 ◦ 공무원 친절운동 관련 캠페인, 행사 등 종합시책 개발 ◦ 직원·간부 등 고객만족 향상 및 친절교육 개발
051-888-1452
상세보기
부서
행정자치국>통합민원과
직위(급)주무관
연락처051-888-1452
업무분장◦ 주요 업무보고, 민원행정 종합계획 수립 ◦ 부서 내 조직, 인사, 근무성적평정에 관한 사항 ◦ 민원봉사대상, 민원행정서비스 헌장 운영에 관한 사항 ◦ 고객만족행정 시책개발 및 추진에 관한 사항 ◦ 고객만족도조사(정책, 외부, 내부고객) 및 BSC 평가 ◦ 공무원 친절운동 관련 캠페인, 행사 등 종합시책 개발 ◦ 직원·간부 등 고객만족 향상 및 친절교육 개발
◦ 민원서비스 종합평가 관련 업무, 구·군 취합 관련 업무 ◦ 민원행정 제도개선 계획 수립 및 추진 ◦ 부서별 찾아가는 맞춤형 친절교육 ◦ 민원담당공무원 힐링프로그램 운영 ◦ 전화친절도 조사(자가진단 설문조사) 및 1:1 맞춤형 코칭 ◦ 행복민원실 운영관리 ◦ CS리더 운영 전반 ◦ 예산, 결산에 관한 사항 ◦ 시의회 관련 업무, 행정사무감사에 관한 사항
051-888-1457
상세보기
부서
행정자치국>통합민원과
직위(급)주무관
연락처051-888-1457
업무분장◦ 민원서비스 종합평가 관련 업무, 구·군 취합 관련 업무 ◦ 민원행정 제도개선 계획 수립 및 추진 ◦ 부서별 찾아가는 맞춤형 친절교육 ◦ 민원담당공무원 힐링프로그램 운영 ◦ 전화친절도 조사(자가진단 설문조사) 및 1:1 맞춤형 코칭 ◦ 행복민원실 운영관리 ◦ CS리더 운영 전반 ◦ 예산, 결산에 관한 사항 ◦ 시의회 관련 업무, 행정사무감사에 관한 사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