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위 : 원)
회계구분 | 부서명 | 세부사업명 | 사업구분 | 예산현액 | 지출액 | 집행잔액 | 분야 | |||||||
---|---|---|---|---|---|---|---|---|---|---|---|---|---|---|
계 | 편성액 | 이월액 | 예산변경 | 수입대체경비 | ||||||||||
소계 | 국비 | 시비 | 시군구비 | |||||||||||
일반회계 | 투자유치과 | 투자진흥기금 전출 | 자체 | 10,000,000,000 | 0 | 10,000,000,000 | 0 | 10,000,000,000 | 0 | 0 | 0 | 10,000,000,000 | 0 | 산업ㆍ중소기업및에너지 |
일반회계 | 통합민원과 | 고객만족행정 | 자체 | 58,300,000 | 0 | 58,300,000 | 0 | 58,300,000 | 0 | 0 | 0 | 15,998,000 | 42,302,000 | 일반공공행정 |
일반회계 | 통합민원과 | 공무원 친절운동 추진 | 자체 | 23,480,000 | 0 | 23,480,000 | 0 | 23,480,000 | 0 | 0 | 0 | 22,137,550 | 1,342,450 | 일반공공행정 |
일반회계 | 통합민원과 | 국고보조금반환 | 자체 | 1,069,000 | 0 | 1,069,000 | 0 | 1,069,000 | 0 | 0 | 0 | 0 | 1,069,000 | 일반공공행정 |
일반회계 | 통합민원과 | 기록관 및 정보공개 운영 | 자체 | 678,907,000 | 0 | 678,907,000 | 0 | 678,907,000 | 0 | 0 | 0 | 558,976,930 | 119,930,070 | 일반공공행정 |
일반회계 | 통합민원과 | 기본경비 | 자체 | 51,613,000 | 0 | 51,613,000 | 0 | 51,613,000 | 0 | 0 | 0 | 38,544,000 | 13,069,000 | 기타 |
일반회계 | 통합민원과 | 민원행정 운영 | 자체 | 248,390,000 | 0 | 248,390,000 | 0 | 248,390,000 | 0 | 0 | 0 | 236,905,000 | 11,485,000 | 일반공공행정 |
일반회계 | 통합민원과 | 반복민원 및 특이민원 대응 | 자체 | 7,700,000 | 0 | 7,700,000 | 0 | 7,700,000 | 0 | 0 | 0 | 5,250,000 | 2,450,000 | 일반공공행정 |
일반회계 | 통합민원과 | 여권사무대행(지원) | 보조 | 333,069,000 | 333,069,000 | 0 | 0 | 333,069,000 | 0 | 0 | 0 | 333,069,000 | 0 | 일반공공행정 |
일반회계 | 통합민원과 | 여권사무대행(직접) | 보조 | 28,380,000 | 28,380,000 | 0 | 0 | 28,380,000 | 0 | 0 | 0 | 14,087,900 | 14,292,100 | 일반공공행정 |
페이지 만족도 조사 및 자료관리 담당부서
자료관리 담당부서
- 회계재산담당관
- 051-888-2246
- 최근 업데이트
- 2023-08-10
댓글은 자유로운 의견 공유를 위한 장이므로 부산시에 대한 신고, 제안, 건의 등 답변이나 개선이 필요한 사항에 대해서는 부산민원 120 - 민원신청 을 이용해 주시고, 내용 입력시 주민등록번호, 연락처 등 개인정보가 노출되지 않도록 주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상업광고, 저속한 표현, 정치적 내용, 개인정보 노출 등은 별도의 통보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 부산민원 120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