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위 : 원)
회계구분 | 부서명 | 세부사업명 | 사업구분 | 예산현액 | 지출액 | 집행잔액 | 분야 | |||||||
---|---|---|---|---|---|---|---|---|---|---|---|---|---|---|
계 | 편성액 | 이월액 | 예산변경 | 수입대체경비 | ||||||||||
소계 | 국비 | 시비 | 시군구비 | |||||||||||
일반회계 | 여성문화회관 | 기본경비 | 자체 | 54,910,000 | 0 | 54,910,000 | 0 | 54,910,000 | 0 | 0 | 0 | 16,589,780 | 38,320,220 | 기타 |
일반회계 | 여성문화회관 | 문화·예술행사 개최지원 | 자체 | 36,897,000 | 0 | 36,897,000 | 0 | 36,897,000 | 0 | 0 | 0 | 655,000 | 36,242,000 | 사회복지 |
일반회계 | 여성문화회관 | 문화교실 운영 | 자체 | 527,627,000 | 0 | 527,627,000 | 0 | 527,627,000 | 0 | 0 | 0 | 172,173,510 | 355,453,490 | 사회복지 |
일반회계 | 여성문화회관 | 새일센터 지정운영 | 보조 | 467,057,000 | 322,061,000 | 144,996,000 | 0 | 467,057,000 | 0 | 0 | 0 | 79,759,530 | 387,297,470 | 사회복지 |
일반회계 | 여성문화회관 | 인력운영비 | 자체 | 1,026,314,000 | 0 | 1,026,314,000 | 0 | 1,026,314,000 | 0 | 0 | 0 | 339,122,970 | 687,191,030 | 기타 |
일반회계 | 여성문화회관 | 인력운영비(새일센터 지정운영) | 보조 | 728,215,000 | 296,654,000 | 431,561,000 | 0 | 728,215,000 | 0 | 0 | 0 | 233,190,680 | 495,024,320 | 기타 |
일반회계 | 여성문화회관 | 자원봉사활동 지원 | 자체 | 54,470,000 | 0 | 54,470,000 | 0 | 54,470,000 | 0 | 0 | 0 | 8,345,000 | 46,125,000 | 사회복지 |
일반회계 | 여성문화회관 | 청사관리 | 자체 | 176,037,000 | 0 | 176,037,000 | 0 | 176,037,000 | 0 | 0 | 0 | 60,219,540 | 115,817,460 | 사회복지 |
일반회계 | 여성문화회관 | 행복한 가정 지원 | 자체 | 6,957,000 | 0 | 6,957,000 | 0 | 6,957,000 | 0 | 0 | 0 | 515,000 | 6,442,000 | 사회복지 |
일반회계 | 여성가족과 | 1인가구 지원 | 자체 | 48,000,000 | 0 | 48,000,000 | 0 | 48,000,000 | 0 | 0 | 0 | 47,700,000 | 300,000 | 사회복지 |
페이지 만족도 조사 및 자료관리 담당부서
자료관리 담당부서
- 회계재산담당관
- 051-888-2246
- 최근 업데이트
- 2023-08-10
댓글은 자유로운 의견 공유를 위한 장이므로 부산시에 대한 신고, 제안, 건의 등 답변이나 개선이 필요한 사항에 대해서는 부산민원 120 - 민원신청 을 이용해 주시고, 내용 입력시 주민등록번호, 연락처 등 개인정보가 노출되지 않도록 주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상업광고, 저속한 표현, 정치적 내용, 개인정보 노출 등은 별도의 통보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 부산민원 120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