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업개요
세부사업명 | 민원행정 운영 | ||
---|---|---|---|
회계연도 | 2021년도 | 회계명 | 일반회계 |
부서명 | 통합민원과 | 분야명 | 일반공공행정 |
정책사업 | 최상의 민원서비스 제공 | 단위사업 | 시민에 대한 민원서비스 수준 제고 |
사업목적 | 시민불편해소를 위한 민원행정 서비스 품질 향상 | 사업기간 | 2021-01-01 ~ 2025-12-31 |
총사업비 | 298,065,000원 | 사업규모 | |
사업내용 | 민원처리 마일리지제 운영, 민원제도개선 경진대회 개최, 처리지연 보상금 지급, 민원실 환경정비 등 고객감동 민원서비스 제공을 위한 효율적 민원행정 및 제도 운영 | ||
지원형태 | 직접수행 | 지원조건 | 자체사업 |
사업위치 | 시행주체 | 부산광역시 | |
추진근거 | |||
추진경위 | |||
추진계획 |
소요재원
(단위 : 원)
재원별 | 예산액 | 예산성립후 증감액 | 예산현액 |
---|---|---|---|
계 | 39,923,000 | 0 | 39,923,000 |
국고보조금 | 0 | 0 | 0 |
지특보조금 | 0 | 0 | 0 |
기금보조금 | 0 | 0 | 0 |
특별교부세 | 0 | 0 | 0 |
소방안전교부세 | 0 | 0 | 0 |
시·도 비 | 39,923,000 | 0 | 39,923,000 |
특별교부금 | 0 | 0 | 0 |
시·군·구 비 | 0 | 0 | 0 |
지방채 | 0 | 0 | 0 |
월별지출계획(배정)
(단위 : 원)
1월 | 2월 | 3월 | 4월 | 5월 | 6월 |
---|---|---|---|---|---|
9,236,000 | 47,000 | 0 | 11,679,000 | 0 | 0 |
7월 | 8월 | 9월 | 10월 | 11월 | 12월 |
8,979,000 | 0 | 83,000 | 9,899,000 | 0 | 0 |
과거집행현황(최근5년)
2016 | 2017 | 2018 | 2019 | 2020 |
---|---|---|---|---|
58,143,680 | 52,633,030 | 47,894,990 | 59,362,320 | 46,213,82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