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내용 바로가기

보도자료

- 5월 가정의달 맞이 신세계백화점에서 지역 우수제품 만난다! -

부산시, ‘부산지역 우수제품 백화점 특별판매전’ 개최
부서명
경제정책과
전화번호
051-888-7696
작성자
서유진
작성일
2023-05-07
조회수
420
공공누리
OPEN 출처표시, 공공누리 공공저작물 자유이용허락  이 자료는 "공공누리" 제1유형:출처표시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부제목
◈ 대한민국 동행축제 기간 내 5.8~14. 신세계백화점 센텀시티 지하 1층에서 특별판매전 열려 ◈ 식품·생활잡화 등 다양한 부산지역 우수제품 특판전 통해 선보여, 구매 금액대별 증정품 혜택 제공
내용

  부산시(시장 박형준)는 위축된 지역 경제에 활력을 불어넣고, 어려움을 겪는 지역 기업의 판로를 지원하기 위해 내일(8일)부터 14일까지 일주일간 신세계백화점 센텀시티점 지하 1층에서 ‘부산지역 우수제품 백화점 특별판매전’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특별판매전은 대형 유통사와의 협력을 통해 지역기업에 제품을 적극적으로 홍보하고 판매할 수 있는 기회를 주기 위해 마련되었다. 부산지역 중소기업(소상공인) 12개 사가 참가하여 대형유통망에서 만나보지 못했던 지역 중소기업의 특색있고 우수한 상품을 소비자에게 선보일 예정이다. 또한, 제품을 구매한 소비자들에게는 구매금액별 선착순 증정품 혜택 행사를 함께 진행한다.

 

  특히, 이번 특별판매전은 중소벤처기업부에서 주최하는 전국적인 소비 촉진 행사인 ‘함께하면 대박나는 동행축제’와 가정의 달을 맞이하여 지역업체들의 판로지원과 매출 증대를 위하여 부산시, 부산지방중소벤처기업청, 부산경제진흥원, 신세계백화점이 힘을 모아 추진하게 되었다.

 

 신창호 부산시 디지털경제혁신실장은 “다양한 구매 혜택과 부산의 우수한 제품을 만날 수 있는 이번 행사에 많은 시민의 관심과 참여를 부탁드린다”며, “앞으로도 시는 대형 유통망과 지역 중소기업이 상생할 수 있는 다양한 사업을 발굴하여 지역경제가 활성화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