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업무

부산광역시 소비생활센터는 다양화, 세계화 되어가는 소비자문제에 대한 신속한 대처와 지역 소비자보호 활성화를 통한 소비자 권익 실현을 위해 2002년 7월 30일 부산광역시가 개설한 소비자문제 전담기구입니다.


  • 소비자 정보 제공 및 홍보
  • 공무원 / 사업자 / 소비자 / 전문가 소비자 교육
  • 소비자 문제 관련 조사 연구
  • 위해, 위험정보 수집 및 결합상품 리콜
  • 소비자의 불만 및 피해처리와 지방분쟁조정위원회 개최
  • 소비자의 자주적인 조직 활동의 지원육성
  • 소비자 보호시책의 수립 및 실시지원

자료관리 담당자

소상공인지원담당관
박연홍 (051-888-2143)
최근 업데이트
2019-07-1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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